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38회 이보희, 애틋 모성애 한진희에 신장이식 애원

공유
0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38회 이보희, 애틋 모성애 한진희에 신장이식 애원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38회에서는 우양숙(이보희)이 최태평(한진희)에게 신장이식을 해달라고 애우너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38회에서는 우양숙(이보희)이 최태평(한진희)에게 신장이식을 해달라고 애우너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보희가 10년 만에 전남편 한진희에게 아들을 살려달라고 매달려 모성애를 드러낸다.

17일 밤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연출 김흥동, 극본 김지연) 38회에서는 우양숙(이보희 분)이 10년 만에 전남편 최태평(한진희 분)에게 아들 최고운(노영민 분)에게 신장이식을 해달라며 애원하는 안타까운 장면이 그려진다.
이날 우양숙과 정면충돌한 오나라(최수린 분)는 마구 흥분한다. 나라는 최태평에게 "그 여자 완전히 돌았어요. 날 죽이려 들었다구요"라고 험담을 늘어놓는다.

한편 민지석(구원 분)은 형 민은석(안재모 분)에게 최고야(최윤영 분)를 사랑하는 게 아니라 동정한다고 밝힌다. 지석은 "우정이라기 보다는 연민"이라고 털어 놓은 것.

최태평은 아들인줄 아는지 모르는지 최고운 앞에서 춤을 춰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를 본 주치의 한재웅(한갑수 분)은 "신장 이식을 해주러 온 사람이 맞나 싶다"며 황당해한다.

우양숙에게 당한 오나라는 연수 받는 최고야를 찾아와 화풀이한다. 나라는 고야에게 "너 여기 그만두게 만들 수 있어"라고 위협한 것.

오나라는 '오늘 당한 이 수모 반드시 갚아줄 거니까'라고 각오를 다져 긴장감을 높인다.
한편, 2차 검사 결과도 일치로 나오자 최태평은 검사 결과가 확실하냐고 한재웅에게 따지고 든다.

마침내 우양숙은 최태평을 찾아와 애원한다. 태평을 본 우양숙은 "꼭 좀 살려줘. 당신 아들"이라며 매달린다.

최태평은 아들 최고운에게 정말로 신장 이식을 해주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