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서은수x신현수, '남친 흉내' 현장 스틸…"질투는 지수처럼"

공유
0

'황금빛 내인생' 서은수x신현수, '남친 흉내' 현장 스틸…"질투는 지수처럼"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극중 선우혁(이태환)의 사랑을 쟁취한 서지수 역의 서은수가 서지호 역의 신현수와 담은 질투유발작전 현장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극중 선우혁(이태환)의 사랑을 쟁취한 서지수 역의 서은수가 서지호 역의 신현수와 담은 질투유발작전 현장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수 역의 서은수가 신현수와 담은 질투유발작전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서은수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서지호 역의 신현수와 담은 현징 스틸 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지수가 극중 짝사랑 남 선우혁(이태환 분)과 이별하기 위해 지호에게 남친 역할을 해 달라고 부탁한 장면으로 오히려 동생임이 들통난 후 혁에게 고백을 받아내 반전 케미를 선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서은수는 신현수와 어깨 동무를 한 채 서로 어색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 장면 보고 너무 웃었음", "ㅋㅋ 남친 흉내", "혁이랑 너무 보기 좋아요", "케미 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은수, 신현수, 신혜선, 박시후 등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