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반도건설, 사업영역 확장·성공적 분양 다 잡을까… 전국 6개 사업지서 3800여 가구 공급

공유
0

반도건설, 사업영역 확장·성공적 분양 다 잡을까… 전국 6개 사업지서 3800여 가구 공급

자료=반도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자료=반도건설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반도건설이 올해 전국 6개 사업지에서 3800여 가구를 공급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올해 공공택지 뿐 아니라 부산 구포, 전남 광주 등 재개발 사업장과 경기 성남 고등지구 지식산업센터 등에 진출하며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올해 첫 분양 사업장은 ‘대구 국가산단 반도유보라2.0’이다. 오는 2월 말 분양 예정인 이 단지에 반도건설은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앞서 분양한 ‘국가산단 반도유보라1차’에 이미 프리미엄이 형성돼 있고 학교와 기업 등 인프라 호재가 있기 때문이다.

오는 7월에는 부산 구포에 790가구를 분양한다. 이어 하반기에는 첫 진출 사업장인 전남 광주 월산1구역에 889가구 공급에 나선다. 두 곳 모두 재개발 사업장이다.

반도건설은 경기 성남 고등지구에 선보이는 지식산업센터로 지식산업센터 진출 첫 삽을 뜬다. 이번을 계기로 다양한 형태의 개발 사업을 통해 더욱 사업 영역 확장에 힘쓰겠다는 계획이다.

반도건설은 올해 상업시설과 대행개발, 도시재생, 민간참여사업 등으로 사업영역을 계속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를 위해 특화평면이나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개발하고 금융 시스템 구축을 통한 소프트웨어 역량 강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반도건설만의 다양한 특화상품을 비롯해, 세심한 시장 분석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