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롯데지알에스 천호식품 오리온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롯데지알에스 천호식품 오리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롯데지알에스,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컨세션 사업 운영

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

롯데지알에스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식음료 서비스 제공과 편의시설 운영권을 맡는 컨세션 사업을 운영한다. 롯데지알에스는 강동경희대병원 컨세션 사업을 시작으로 SRT 역사(수서, 동탄, 지제), 부산 해운대 백병원에 이어 인천공항 제2터미널을 오픈한다. 3월까지 김포공항 국내선 4층과 김해공항 국제선 3층 컨세션 운영권을 추가 획득해 6곳으로 확대 예정이다.

◇ 천호식품, 금연금주 다짐 이벤트
천호식품이 새해를 맞아, 매년 새해 다짐으로 빠지지 않는 ‘금연·금주 다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 같은 트렌드에 발맞춰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금연·금주 실천과 함께 건강 회복에 도움을 줄 수있는 ▲ 도라지100 ▲ 도라지배즙 ▲ 진한 헛개나무 ▲ 민들레와 엉겅퀴 등 4개 품목이 선정되었다.

◇ 오리온, 꼬북칩으로 한중 스낵시장 본격 공략

오리온은 2017년도 제과업계 최고 히트상품인 ‘꼬북칩’으로 한·중 스낵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1월 초 꼬북칩 생산량을 기존 대비 2배 늘렸고, 중국에서도 상반기 내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꼬북칩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꼬북칩의 3번째 맛 신제품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 스타벅스커피, 디카페인 음료 400만잔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디카페인 출시 5개월만에 400만잔의 디카페인 음료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에 스타벅스는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스타벅스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디카페인 음료 구매시 별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디카페인 음료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 신송식품, 알뜰 설 선물세트 출시

신송식품은 ‘명작4호 선물세트(3만1000원)’를 선보인다. ‘짠맛을 줄인 건강한 장류 시리즈’인 고추장, 재래된장, 양념쌈장과 천연 액상 조미료인 ‘요리가 맛있는 첫번째 이유’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통해 새해를 맞은 다이어터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식탁을 선물 할 수 있다. 1만6000원부터 5만원의 가격대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해 알뜰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 KGC인삼공사, 인천국제공항

KGC인삼공사가 18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개항에 맞춰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사푼사푼’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카페 사푼사푼은 인천공항 T2 3층 출국장(면세구역) 서편 234번 게이트 옆 약 66㎡ 규모이며 앞뒤가 완전히 개방 된 매장형태로 탁 트인 개방감과 함께 바로 옆 계류장을 통해 이착륙하는 항공기를 감상할 수 있는 이색적 공간으로 구성됐다.

◇ 매일유업 크리스탈제이드, 세컨드 브랜드 ‘베이미엔’ 선봬

크리스탈 제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세컨드 브랜드 ‘베이미엔(BEI MIAN)’을 오는 19일 현대 킨텍스점에 선보인다. 크리스탈 제이드가 추구하고 있는 정통 현지의 맛을 유지하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미엔은 ‘북쪽의 면’이라는 브랜드명에 걸맞게 중국 북방지역 누들의 특성을 살린 다채로운 면 요리를 앞세울 예정이다.

◇ 풀무원샘물,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풀무원샘물이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브랜드의 친환경적 가치를 알리고자 ‘풀무원샘물 by Nature’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샘물은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드의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은 ‘에코 그린’을 테마로 감성적인 비주얼과 함께 환경보호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