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동원에프앤비 하이트진로 CJ푸드빌 外

공유
0

[신제품] 동원에프앤비 하이트진로 CJ푸드빌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원에프앤비,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씨케이 맥스 출시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

동원F&B의 천지인이 흡수율이 높은 컴파운드케이 함량을 강화한 캡슐형,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씨케이 맥스’를 출시했다. 흡수가 잘 되는 컴파운드케이의 함량이 업계 최고 수준인 1일 섭취량당 15mg에 달하는 프리미엄 홍삼 제품이다. 100% 6년근 홍삼 농축액 분말만을 캡슐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피로개선·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 하이트진로, 설 와인 선물세트 59종 출시

하이트진로는 2018년 설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59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프랑스, 이태리 등 고품격 라인을 비롯하여 가성비로 주목 받고 있는 칠레, 아르헨티나 등 전세계 유수 와이너리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제라르 베르트랑(Gerard Bertrand)’은 이번 명절에만 선보이는 한정 세트이다.

◇ 뚜레쥬르, 샌드위치 신제품 출시

뚜레쥬르가 바쁜 일상으로 여유 있는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한 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샌드위치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편리하고, 밥, 감자, 크래미 등 재료를 알차게 넣어 속까지 든든한 것이 특징이다.

◇ 오뚜기, 컵 간편식 2종 출시

오뚜기가 닭강정과 탕수육을 컵에 담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 간편식 2종을 출시했다. 오뚜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컵 간편식 2종은 최고의 인기 간식인 닭강정과 탕수육을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 레페, 레페 루비 국내 출시

레페(Leffe)가 붉은 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프리미엄 프룻 에일 ‘레페 루비(Leffe Ruby)’를 국내 출시한다. 레페 루비는 붉은 열매로 만들어진 에비 에일(Abbey Ale) 스타일의 첫 번째 맥주로 매혹적인 색감과 풍부한 아로마, 산뜻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벨기에 특유의 맥주 스타일 중 하나로 엄격하고 까다로운 수도원의 양조방식을 그대로 지켜 만들어진 맥주를 말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