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TGI프라이데이스 본아이에프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TGI프라이데이스 본아이에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실용적 설 선물세트 시장 공략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설 명절 시즌을 겨냥해 200여종의 다채로운 구성과 1~8만원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실용적인 선물세트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2~4만원대 중저가’와 ‘복합형’ 선물세트를 앞세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전용 신규 세트를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 TGI 프라이데이스, 졸업시즌 축하 이벤트 진행

TGI 프라이데이스가 학생들의 졸업시즌을 맞아 22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TGI 프라이데이스 매장에서 해당 이미지 제시 후 학생증, 졸업장 또는 교복을 착용한 고객 대상으로 런치 메뉴를 1+1으로 제공한다. 학생증과 졸업장은 초중고대 모두 가능하며, 교복 착용은 나이와 상관없이 혜택이 주어진다.

◇ 본아이에프 본죽, 본포인트 3배 적립 프로모션 실시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본죽은 겨울 제철 맞은 통영 굴 메뉴 구입 시 본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음달 11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죽의 매생이굴죽, 버섯굴죽, 특버섯굴죽, 본죽&비빔밥카페의 통영굴뚝배기, 특통영굴뚝배기 등 굴 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본아이에프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본포인트를 3배 제공한다.

◇ 모스버거, 아이올리 치즈버거세트 할인 판매

모스버거가 2018년 새해를 맞아 패티 30% 사이즈업 리뉴얼 기념으로 아이올리 치즈버거세트를 오는 26일까지 30% 할인된 가격(3900원)으로 판매한다. 특히 올해 1월 2일부터 모스버거 전 메뉴에 새롭게 리뉴얼하여 더욱 촉촉하면서 푹신해진 번과 30% 더 커진 패티를 사용하여 모든 버거의 맛과 향미를 더했다.

◇ KGC인삼공사, 한중 바둑대항전 우승

KGC인삼공사는 한국과 중국의 바둑리그 우승팀이 맞붙었던 ‘한중 바둑대항전’의 한국 대표로 참여해 ‘정관장 황진단’팀이 우승했다고 밝혔다. 중국 베이징 중국기원에서 진행된 한중 바둑대항전에서 정관장 황진단은 19일 1회전에서 3승 1패로 기선을 제압했고 20일 2승 2패로 우위를 유지하며 중국 바둑리그 우승팀인 중신 베이징을 5승 3패로 꺾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