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서울신라호텔, 에버랜드, 롯데호텔제주 外

공유
1

[그곳에 가면] 서울신라호텔, 에버랜드, 롯데호텔제주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에버랜드, 겨울축제 'Big 3' 특별 공연 인기


이미지 확대보기

익사이팅 겨울축제 '스노우 페스티벌'이 한창인 에버랜드가 겨울 시즌에 더욱 로맨틱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불꽃쇼, 캐릭터 포토타임, 뮤지컬 등 '빅 3(Big 3)' 대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3월 중순까지 매직가든에서는 아름다운 사랑을 주제로 한 멀티미디어 불꽃쇼 '로맨스 인 더 스카이'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 약 10분간 펼쳐진다. '로맨스 인 더 스카이'는 첫 만남부터 첫 키스, 프로포즈, 가족의 탄생까지 사랑을 주제로 한 4가지 테마 음악에 맞춰 불꽃놀이, 조명, 특수효과, 영상 등이 어우러지는 에버랜드의 겨울 대표 공연이다. 또한 귀여운 문라이트 요정들과 환상적인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문라이트 포토파티'도 카니발 광장에서 매일 저녁 약 20분간 진행된다. 따뜻한 실내 공연장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판다 뮤지컬 '러바오의 모험'이 매일 2회씩 공연된다.

◇서울신라호텔, ‘미스틱 가든’ 설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인 오는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감미로운 공연과 와인, 그리고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설 패키지 ‘미스틱 가든(Mystic Garden)’을 선보인다. ‘올해 미스틱 와이너리 행사에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로 꼽히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오페라의 유령 ‘Think of me’, ’The phantom of the opera’, 지킬 앤 하이드 ‘Once upon a dream’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미스틱 가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미스틱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 △신라 베어(1개) 제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롯데호텔제주, 롯데렌터카와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제주가 오는 3월31일까지 ‘탄소 없는 섬 제주’를 만들기 위해 롯데렌터카와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와 롯데시티호텔제주에 투숙하는 고객이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전기차(테슬라, 볼트, 아이오닉)를 이용할 경우 최대 7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테슬라 모델 S 차량을 대여하는 고객은 롯데호텔제주의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2만원 상품권과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무료 대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 더라운지에서는 ‘다트 챔피언십’ 이벤트가 2월 9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된다. 이와 더불어 1월 27일부터 30일까지는 올해로 5회를 맞이한 ‘2018 뮤직 페스티벌 인 제주’가 진행된다. 제주도의 음악 꿈나무를 후원하기 위한 ‘제 6회 롯데 마스터 클래스’, 제주도민을 위한 무료 클래식 공연인 ‘제 5회 사랑 나눔 음악회’ 등이 마련됐다.

◇더 플라자, ‘딜라이트 서울’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중인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딜라이트 서울(Delight Seoul)’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딜라이트 서울 패키지는 한국의 중심 서울에 관심이 많은 해외 개별관광객을 대상으로 24시간 동안 서울의 대표적인 역사, 문화, 한류 콘텐츠 이용이 가능한 ‘디스커버 서울 패스’을 제공한다. 호텔 관련 정보는 물론 투숙 일정에 따라 주변 관광 코스를 설계해주는 관광 컨시어지, 호텔리어가 구성한 상품을 객실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더 플라자 이숍 등의 경험형 메뉴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2월에는 세계 최고의 동계 스포츠 선수들이 모이는 평창 인근 강원도 지역 61개 관광시설이 추가로 할인되는 ‘디스커버 서울 패스 위드 평창’과 기념 아이템이 함께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 브래서리, ‘평창 특산물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브래서리(The Brasserie)에서는 2018 평창 올림픽을 앞두고, 호텔에서 꾸준히 운영 중인 로컬푸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평창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특별 프로모션을 2월 5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 평창 지역의 대표 식재료인 겨울 송어를 비롯해, 황태, 메밀, 더덕, 감자 등 강원도 평창 특산물을 활용한 총 12가지의 특선메뉴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에도 이용 가격은 이전과 동일하다. 점심은 평일 8만원, 주말 및 휴일 8만5000원, 저녁은 평일 9만원, 주말 및 휴일 9만5000원.(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한화리조트 “양평 눈썰매장에서 신나는 겨울”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한화리조트 양평 눈썰매장 이용객들을 위한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에 방문해 한화리조트 양평 눈썰매장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핫초코 또는 핫팩 1박스(10ea)를 총 20명에게 선물로 준다. 당첨자는 2월 1일에 확인할 수 있다. 이용 요금은 대소구분 없이 1만2000원이며 36개월 이하는 무료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쿠폰을 출력해 지참하면 25%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소셜커머스(쿠팡)에서는 8000원에 사전 구매할 수 있다 .2월 18까지 운영.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켄싱턴 제주 호텔 ‘주말 앤 여행’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 떠나기 쉬운 주말,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주말 앤 여행’ 패키지를 3월 4일까지 선보인다. ‘슈퍼 설 홀리데이’ 이벤트에 해당되는 패키지로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2박 이상 투숙을 1월 29일까지 예약 시, 10만원 상당 풀사이드 뷰 업그레이드와 1박당 최대 20% 할인이 제공된다. 마운틴뷰 디럭스룸 1박, 성인 2인 디너 1회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또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또는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 중 택1),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외 수영장을 자유로이 오갈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실내 사우나, 미니 바 무료 이용 등이다. 가격은 31만원부터 (10% 세금 별도).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트래블메이트 TV 방영을 기념해 사이버회원 및 모바일앱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설악 워터피아를 특가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쏘라노 객실과 워터피아(2인) 포함 된 주중(일~목) 패키지는 16만1000원, 조식뷔페(2인)까지 포함된 패키지는 18만3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1월 31일까지 잔여 객실에 한해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트래블메이트 in 설악워터피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에 링크된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7일에 발표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