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베베쿡, 엄마들과 소통 강화… 전문 상담 가능한 '고객행복팀' 토요일도 업무

공유
0

베베쿡, 엄마들과 소통 강화… 전문 상담 가능한 '고객행복팀' 토요일도 업무

사진=베베쿡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베베쿡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베베쿡이 ‘고객행복팀’을 통해 엄마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베베쿡은 늘어나는 워킹맘들과의 고객 접점 용이성을 위해 평일은 물론 토요일에도 고객행복팀 상담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고객행복팀 전원은 단순 안내가 아닌 엄마와 아이의 상황에 맞춘 가이드를 제시하고, 초보엄마들에게 이유식을 먹이기 위한 모유·수유, 아기이유식, 간식·먹거리, 기타 등 육아 전반적인 분야에 대해서도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고객 클레임에도 적극 대응하고 있다. 베베쿡은 현재 용기 찌그러짐 0%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고객행복팀이 접수받은 고객의 불편사항을 운영부서 및 개발부서와 협업하며 개선을 주도한 결과이다. 무엇보다 고객행복팀은 엄마와의 소통으로 접하게 된 새로운 메뉴 및 서비스 등 고객 니즈를 살펴 연구소 및 제품개발부서에도 직접 전달하고 있다.

베베쿡 고객행복팀 김혜윤 팀장은 “10년 이상 오랜 노하우로 엄마들과의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한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