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지, 가수로 귀환… 감성 충만·개성 담은 솔로곡에 누리꾼 '황홀'

공유
0

수지, 가수로 귀환… 감성 충만·개성 담은 솔로곡에 누리꾼 '황홀'

배우 배수지가 가수로 화려하게 귀환한 가운데 그간 숨겨왔던 역량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배수지가 가수로 화려하게 귀환한 가운데 그간 숨겨왔던 역량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배수지가 가수로 화려하게 귀환한 가운데 그간 숨겨왔던 역량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수지는 22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Faces of Love' 선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공개했다.
이 곡은 이별을 말하면서도 자신을 너무나도 사랑해준 사람에 대한 복잡 미묘한 감정을 풀어냈다.

수지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면서도 음악 활동을 소홀히 하지 않았다. 수지는 '드림하이' '구가의서' '함부로 애틋하게'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에도 참여한 바 있다.

특히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예스? 노?'에서는 개성적인 음악색을 표현했다.

또한 작년 SBS 음악 예능 프로그램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가수로서의 재능을 과감히 뽐냈다. 윤종신의 '좋니' 답가 버전과 '어제처럼', '행복한 척', '안부' 등 애절한 발라드와 섹시한 댄스 무대도 훌륭히 소화해 냈다.

한편 타이틀곡인 '홀리데이'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전곡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