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대상 동원홈푸드 해태제과 外

공유
0

[신제품] 대상 동원홈푸드 해태제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상 청정원, 안주야 신제품 4종 출시

사진=대상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 논현동 포차 스타일 신제품 4종 ‘마늘근위’, ‘매콤두루치기’, ‘주꾸미볶음’, ‘오삼불고기’를 출시했다. 기존 ‘무뼈닭발’, ‘매운껍데기’, ‘불막창’ 등 논현동 포차 스타일 콘셉트의 흥행으로 제품라인을 확대했다. 1~2인분용으로 포장돼 가벼운 안주로 제격이며 조리법도 매우 간단하다. 약 2~3분 전자레인지 또는 후라이팬 조리만으로 메뉴를 완성할 수 있다.

◇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가심비 컨셉 명품 한우 설 선물세트 출시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물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가심비’를 컨셉으로 명품 한우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1등급 이상의 프리미엄 한우를 최저 10만원대부터 최고 90만원대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최고의 가심비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해태제과, 부라보바 선봬

해태제과는 부라보콘을 아이스바로 만든 ‘부라보바’를 선보인다. 부라보바는 ‘화이트바닐라’와 ‘초코청크마일드’ 2가지 맛. 겉면에 다른 재료를 입히지 않은 누드형 아이스바여서 바닐라와 초코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부라보콘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부담 없는 아이스바로도 즐길 수 있어 가심비도 뛰어나다는 평이다.

◇ 웅진식품, 장쾌삼 어린이 홍삼왕 2종 리뉴얼 출시

웅진식품의 인홍삼 브랜드 ‘장쾌삼’이 6-13세의 성장기 아동의 면역력 강화와 피로 해소를 위한 홍삼 제품 ‘장쾌삼 어린이 홍삼왕’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웅진식품이 지난 2009년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홍삼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 한정 제품으로 재출시 했다.

◇ KFC, 하이 에그베이컨버거 신메뉴 출시

KFC가 24일 치킨, 계란, 베이컨 등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하이 에그베이컨버거’ 신메뉴를 출시하며 메뉴 프리미엄화 전략에 박차를 가했다. 치킨 통살과 계란, 베이컨, 브리오쉬번, 샐러드믹스 등 고품질 식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메뉴다. 특히 닭가슴살 통살 필렛의 식감과 신선란의 고소함, 베이컨의 감칠맛이 조화를 이뤄 더욱 풍성한 맛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 현대그린푸드, 연화식 기술 접목 설 선물세트 출시

국내 최초로 연화식(軟化食) 원천기술을 확보한 현대백화점그룹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이 기술을 접목한 설 선물세트를 처음 선보이기로 해 눈길을 끈다. 현대그린푸드는 ‘더 부드러운 한우 갈비찜’, ‘더 부드러운 돼지 등갈비찜’ 등 연화식 기술을 접목한 설 선물세트 5종을 오는 26일부터 판매한다.

◇ 서울우유, 비타민이 살아있다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고칼슘 우유에 비타민C, D를 강화한 비타민 우유 ‘비타민이 살아있다’를 출시했다. 현대인에게 필수적인 비타민C를 FD(Flex Dos)공법을 활용해 첨가시켰으며 일조량이 부족한 겨울철에 특히 중요한 비타민D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의 경우 가족의 영양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주부층을 겨냥해 오렌지색의 디자인으로 신선함을 표현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