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남양주에 ‘파워센터 진접점’ 오픈

공유
0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남양주에 ‘파워센터 진접점’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25일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양진로에 ‘파워센터 진접점’을 오픈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진접점은 지상 3층, 총 300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남양주시의 첫 번째 매장이다. 전자랜드는 진접점이 오픈함에 따라 10개의 프리미엄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앞서 전자랜드는 대구수성점과 울산삼산점을 리뉴얼, 지난 18일 파워센터로 재오픈 한 바 있다.
파워센터 진접점은 변화하는 가전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건강가전존의 확대다. 주력 가전제품으로 꼽히는 TV, 냉장고, 세탁기가 차지하던 공간만큼 커졌다. 고객들이 안마의자, 승마기, 운동기구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모바일존도 확대했다. 스마트폰 구매 및 통신사 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이 전자랜드 매장을 방문하는 일이 많아짐에 따라, 매장 1층 출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모바일존이 보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유명 제조사의 스마트폰 구매부터 개통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특히 파워센터 진접점은 프리미엄 매장으로 체험 및 휴식 공간 조성에 중점을 뒀다. 고객들은 대부분의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특징과 차이점을 알아 볼 수 있으며, 2층에는 고객들이 카페처럼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한편 파워센터 진접점은 오픈을 기념해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TV 52%, 냉장고 50%, 세탁기 41%, 밥솥 64%, 믹서기 61%, 안마의자 44%까지 할인한다.

또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전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와 금액에 따라 BSW 프라이팬, 돌체구스토, 테팔 매직핸즈, 글라스락 캐니스터, 키친아트 그릴, 필립스 믹서기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은 LED TV, 밥솥, 전기렌지, 커피메이커, 가습기, 청소기, 헤어드라이어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