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신규 스페셜 영웅 ‘미호’ 공개

공유
0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신규 스페셜 영웅 ‘미호’ 공개

넷마블게임즈가 25일 모바일 MOBA(적진점령게임)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신규 영웅 ‘미호’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게임즈가 25일 모바일 MOBA(적진점령게임)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신규 영웅 ‘미호’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25일 모바일 MOBA(적진점령게임)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신규 영웅 ‘미호’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미호는 펜타스톰에 최초로 등장한 한국형 영웅이다. 한국의 구미호 소재를 활용한 캐릭터로 궁극기에 따라 인간과 여우로 변한다.
보상 시스템도 확대 적용된다. 스킨 착용 시 게임 내 영웅 구매에 사용되는 '메달'을 추가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됐다. 또 일간 획득 보상은 주간 단위로 변경돼 이용자들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각자 게임 플레이 패턴에 맞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대전 참여와 승리로 획득 가능한 아이템을 교환해 미호 영구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신규 기능 ‘메탈진화’에 대한 내용도 공개될 예정이다. 기존 영웅의 스킨과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모습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는 목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