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11번가, 현대百

공유
0

[오늘은 여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11번가, 현대百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라아이파크免, 춘절 중국 고객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HDC신라면세점은 중국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춘절을 맞아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 ‘뉴 이어 럭(NEW YEAR LUCK)’이 진행된다. 서울드래곤시티 숙박권, 드래곤힐스파 입장권, CGV 스몰 콤보, 아이파크몰 상품권,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택시를 이용해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600만원을 선불카드로 돌려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해 중국 관광객들의 발길을 잡을 예정이다. 2월 9일부터 28일까지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알리페이로 결제할 경우 최대 2018위안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 ‘슈퍼로봇대전X’ 단독 예약판매


SK플래닛 11번가가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3월 28일까지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최신작 ‘슈퍼로봇대전X’의 예약 판매를 단독 진행한다. 국내 정식 발매는 3월 29일부터다. 11번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예약판매특전 및 초회판동봉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초회동봉특전(PS4™ 7만2800원, PS Vita 6만4800원)은 ▲슈퍼로봇대전X ‘오리지널 테마’ ▲프레젠트 시나리오 ‘스페셜 스타터 팩’ ▲스페셜 프롤로그 제 0화 ‘맹세, 여행을 앞두고’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11번가에서만 누릴 수 있는 예약특전으로 사이바스터와 마사키의 선행개방권 및 미공개 실물 특전(추후 공개 예정)등을 제공한다.

◇현대百, '가치있는 소비'로 기부하세요~!

현대백화점이 오늘부터 28일까지 3일간 미아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유니세프 라이센스 국내 1호 기업 '가치공간'과 함께 중소기업 브랜드를 선보이는 '가치공간 V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SNS 계정의 팔로워가 10만 명에 이르는 국내 우수 중소 패션·잡화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400여 개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종료 후 수익금 일부는 유니세프 한국 위원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하 1층과 8층에 유니세프 부스를 마련해 가상현실로 아프리카 아동들의 삶을 체험할 수 있는 'VR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