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현대홈쇼핑, 미니스톱, 타임스퀘어

공유
0

[이거 꼭 봐!] 현대홈쇼핑, 미니스톱, 타임스퀘어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 딸기 푸드 3종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편의점 미니스톱이 새콤달콤한 생딸기를 가득담은 딸기푸드 3종을 출시한다. 미니스톱이 새롭게 선보이는 딸기푸드는 ‘생딸기샌드’, ‘생딸기롤샌드’, ‘생딸기샐러드’ 3종으로 계약된 딸기농장에서 당일 수확한 딸기를 사용해 더 신선하게 생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미니스톱의 딸기푸드 3종은 제철 시즌 한정으로 판매된다. ‘생딸기샌드’는 신선한 생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식빵에 가득 넣었다. ‘생딸기롤샌드’는 롤샌드빵 사이에 신선한 생딸기, 생크림, 초코크런치를 담은 제품이다. ‘생딸기 샐러드’는 신선한 야채위에 생딸기를 듬뿍 넣고 건크렌베리, 아몬드 슬라이스로 식감을 추가한 후 요거트 드레싱으로 마무리한 제품이다.

◇현대홈쇼핑, 이유리와 립스틱 론칭


현대홈쇼핑이 27일 오후 8시 25분부터 65분 동안 'DPC 루즈 퓨르 벨벳' 립스틱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DPC 루즈 퓨르 벨벳'은 배우 이유리가 직접 상품 기획과 최종 제품 선정단계까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트렌디한 6종 컬러가 지닌 최적의 베이스를 매칭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를 모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렷한 입술 윤곽을 살려주는 프랑스 세더마사 특허성분인 '보르피린'과 빛을 산란시켜 입술의 주름을 감소시켜주는 '다이아몬드 코어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더 또렷하고 탱탱한 입술을 만들어 줄 수 있다.

◇타임스퀘어, 밸런타인데이 프러포즈 주인공 모집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사랑을 고백하기 좋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의 주인공 커플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4일까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를 통해 커플 사진과 프러포즈 사연을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총 여섯 쌍을 선발한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고백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주인공 커플에게는 연인과의 달콤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대형 전광판 프러포즈 기회가 주어진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는 유명 공연팀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