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블루투스 콘트롤 탑재로 한단계 진화

공유
0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블루투스 콘트롤 탑재로 한단계 진화

“싱글족·신혼부부 겨냥해 합리적 가격대로 출시”

유진로봇이 29일 2018년형 로봇청소기 신제품 '아이클레보 A3'를 출시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유진로봇이 29일 2018년형 로봇청소기 신제품 '아이클레보 A3'를 출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유진로봇 로봇청소기가 블루투스 콘트롤 탑재로 한단계 진화했다. 유진기업은 29일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2018년형 신제품 ‘A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클레보 A3는 베스트셀러 상품인 ‘아르떼’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소비자 만족도가 높았던 청소력과 카메라 기반의 주행 알고리즘이 그대로 계승됐다. 아울러 블루투스 콘트롤과 음성안내 기능이 추가돼 사용자 편의성이 높아졌다.
이 제품은 전용 앱으로 간편한 작동이 가능하다. 요일과 시간에 따라 청소 모드를 각각 다르게 선택하는 예약 청소기능도 설정할 수 있다. 제품 사용방법과 24시간 A/S접수, 소모품 구매 등도 전용 앱으로 할 수 있다.

아이클레보 A3는 블랙 컬러 바디에 골드 색상이 조합된 제품이다. 화이트톤의 LED 표시창 컬러는 전체적인 디자인 퀄리티를 한층 높여준다.

유진로봇은 아이클레보 A3가 시간의 가치를 중시하는 싱글족과 신혼부부 등 비교적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디자인과 제품력은 그대로 살리며, 가격은 49만9000원에 출시됐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본부장은 “아이클레보 A3는 블루투스 콘트롤 기능을 통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며 “제품력과 디자인, 가격까지 소비자들의 수요를 한 제품에 담아낸 신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