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현대홈쇼핑, 롯데닷컴, 현대아이파크몰

공유
0

[이거 꼭 봐!] 현대홈쇼핑, 롯데닷컴, 현대아이파크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현대아이파크몰, ‘만화 테마파크’ 조성


이미지 확대보기

HDC현대아이파크몰이 대원미디어와 손잡고 용산 아이파크몰에 국내 쇼핑몰 최대 규모의 ‘애니메이션 테마파크’를 연다. 현대아이파크몰과 대원미디어는 오는 2월 10일 용산 아이파크몰 6층 리빙파크에 ‘팝콘D스퀘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팝콘D스퀘어’는 만화 속 마을을 모티브로 전시장과 소극장, 캐릭터MD샵, 만화 테마 거리 등 3300㎡(1000평)의 공간을 온통 애니메이션 세상으로 꾸몄다. 대원미디어의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전시와 상영, 공연, 볼거리, 먹거리 등이 연중 펼쳐진다. 오픈 첫 작품으로, ‘세계명작극장展, 빨강머리 앤, 파트라슈 그리고 40년의 추억’이 펼쳐진다.

◇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알레보’ 론칭


현대홈쇼핑이 자체브랜드(이하 PB) 브랜드 확대에 드라이브를 건다. 지난해 생활가전 PB 브랜드 ‘오로타’에 이어 라이프스타일(생활용품) PB 브랜드를 선보여 홈퍼니싱(리빙) 시장에 적극 대응하겠다는 전략이다. 현대홈쇼핑은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알레보(allevo)’를 출시하고, 다음달 5일 첫 상품으로 ‘알레보 IH 스타일팟(냄비세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알레보 IH 스타일팟’은 프리미엄 냄비의 핵심 기능인 ‘IH 인덕션판’을 하단에 부착해 모든 열원(가스·인덕션·하이라이트 등)에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순도 97%의 알루미늄판재 원재료를 2,500톤의 고압프레스 공법으로 가공·제작해 열전도율이 뛰어나다.

◇롯데닷컴, 독일 스킨케어 ‘이벤 메드’ 온라인 단독 론칭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오는 2월 4일까지 민감피부를 위한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이벤 메드(YVEN: MED)’를 온라인에서 단독 론칭하고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 메드’는 닐슨서베이가 2017년 화장품 분야 최고 기업으로 선정한 독일 ‘막심그룹(MAXIM GROUP)’이 자회사인 ‘파마 아덴호벤(Pharma Aldenhoven)’ 제약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다. 롯데닷컴은 이번 론칭을 통해 이벤 메드 시리즈의 바디로션, 샤워젤, 수분크림, 핸드크림, 핸드워시로션 총 5가지 제품군을 판매한다. 또 각 제품들을 묶어 세트상품으로도 구성,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