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테라M’ 고대던전 1구역 열려… 명품화 장비 추가

공유
0

넷마블, ‘테라M’ 고대던전 1구역 열려… 명품화 장비 추가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테라M’에 ‘고대던전 1구역’이 추가됐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테라M’에 ‘고대던전 1구역’이 추가됐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테라M’에 ‘고대던전 1구역’이 추가됐다.

고대던전은 1구역은 10인 파티 플레이로 공략이 가능한 던전이다. 10인 파티 플레이인 만큼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가 각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당 던전을 통해 장비 강화 콘텐츠인 ‘융합’ 단계도 상승시킬 수 있다.
새로운 장비 강화 시스템인 ‘장비 명품화’ 시스템도 추가했다. 명품화를 통해 장비 능력치를 대폭 증가시킬 수 있는 동시에 명품화 전용 효과로 외형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원하는 스킨의 외형을 현재 장착하고 있는 스킨으로 옮길 수 있는 ‘스킨 외형 변경 기능’을 추가했고, 펫과 탈 것의 강화도 가능해져 추가적인 능력치 상승이 가능해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고대 던전을 클리어한 후 7이 들어간 주사위 결과 인증샷을 공식카페를 통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재화인 골드, 상급 성장 재료, 장비를 지급하는 ‘럭키7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