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 VS 자메이카 평가전, 누리꾼들 "신태용은 '박항서 신화'를 이룰 수 있을까"

공유
0

한국 VS 자메이카 평가전, 누리꾼들 "신태용은 '박항서 신화'를 이룰 수 있을까"

한국 축구대표팀이 30일 오후 8시부터 터키 안탈리아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자메이카와 A매치 평가전을 치른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한국 축구대표팀이 30일 오후 8시부터 터키 안탈리아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자메이카와 A매치 평가전을 치른다. 사진=뉴시스
한국 축구대표팀이 30일 오후 8시부터 터키 안탈리아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자메이카와 A매치 평가전을 치른다.

이날 평가전에는 김신욱, 이근호, 장현수 등 국내파 정예 멤버들이 출격해 골사냥에 나선다
신태용 감독은 지난 29일 “몰도바 전에는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에게 기회를 줬다”며 “자메이카전에는 기존에 발을 맞춰본 선수들이 경기에 나갈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FIFA 랭킹으로 따져보면 한국이 59위, 자메이카가 55위로 자메이카가 4단계 앞서있다. 그러나 전적은 한국이 앞섰다. 2승1무로 한국이 앞선 상황.

경기를 앞두고 누리꾼들은 "평가전 기대된다" "한국대표팀 화이팅" "신태용은 박항서 감독처럼 신화를 이뤄낼수 있을까" 라는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한국과 자메이카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는 SBS가 이날 오후 7시 50분부터 생중계한다. 인터넷으로는 네이버스포츠·푹TV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