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롯데주류 SPC그룹 동원에프앤비 外

공유
0

[신제품] 롯데주류 SPC그룹 동원에프앤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스베드카 2종 출시

사진=롯데주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가 다음달부터 복숭아향이 첨가된 ‘스베드카 피치’와 레몬향, 딸기향이 함께 어우러진 ‘스베드카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 2종을 국내에 출시한다.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는 국내 최초로 2가지 과일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드(Flavored) 보드카 제품이다. 피치는 천연 복숭아 향의 달콤하고 싱그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 SPC그룹 파스쿠찌, 제주 음료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제주도 특산물인 ‘제주 녹차’와 ‘구좌 당근’을 활용해 제주 전용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제주 전용 음료는 ‘제주 말차 샷 라떼’, ‘제주 말차가또’, ‘제주 구좌 당근라떼’로 제주 지역 전 매장에서 1월 30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 동원에프앤비, 횟감용 참치로 만든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출시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국내 최초로 횟감용 참치를 넣은 최고급 영양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5종(참치 미니스틱 캣, 참치 미니스틱 독, 참치 치즈벨 캣, 참치 치즈벨 독, 참치 크런치)을 출시했다. 최고급 영양 간식인 만큼, 신선한 참치 생육을 베이스로 연어오일, 참치자숙농축액 등의 오메가-3 지방산과 치즈, 크런치한 키블 등을 활용했다.

◇ 롯데리아, 착한메뉴 및 스쿨세트 출시

롯데리아가 다음달 1일부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착한메뉴 및 스쿨세트’를 출시한다. 먼저 ‘착한메뉴’는 버거 3종, 디저트 7종, 드링크 5종의 제품을 날짜와 시간에 제한 없이 최소 1000원에서 2000원 이하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특히 착한메뉴 신제품으로, ‘치킨강정버거’와 ‘비프바베큐버거’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 풀무원, 나또 신제품 선봬

국내 나또 시장을 선도하는 풀무원이 와사비를 더한 나또 신제품을 선보였다. 풀무원식품은 ‘와사비 국산콩 생나또(2팩, 3100원)’를 출시했다. ‘와사비 국산콩 생나또’는 ‘와사비 소스(와사비 함량 15%)’로 알싸하게 톡 쏘는 깔끔함을 더했다. 나또 특유의 향취를 줄이면서 콩의 고소한 맛은 살려 나또 입문자나 나또 섭취를 포기했던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머드쉐이크, 에스프레소‧바닐라 출시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는 마시는 디저트 주류인 ‘머드쉐이크 에스프레소(Mudshake Espresso)’와 ‘머드쉐이크 바닐라(Mudshake Vanilla)’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머드쉐이크 에스프레소’와 ‘머드쉐이크 바닐라’는 글로벌 기준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했다. 제품의 정체성인 ‘마시는 디저트 술’이 잘 드러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