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니지 레드나이츠, SS급 스페셜 소환수 ‘리리스’ 등 추가

공유
0

리니지 레드나이츠, SS급 스페셜 소환수 ‘리리스’ 등 추가

엔씨소프트가 31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31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엔씨소프트가 31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페셜 소환수, 성장의 가호 시스템, 스페셜 상점 등 콘텐츠가 추가됐다.
엔씨는 신규 스페셜 소환수 ‘리리스’를 추가했다. 리리스는 공격형 소환수다. 게임재화 없이도 조합 시스템으로 영혼석을 합성해 리리스를 획득할 수 있다.

단검 시스템을 개편한 ‘성장의 가호’ 시스템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단검 없이도 메인 플레이 콘텐츠인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하고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기존에는 단검이 있어야 게임을 진행할 수 있었다.

오는 2월 1일부터 11일까지는 스페셜 상점을 오픈한다. 다이아(게임 내 재화)로 스페셜 소환수, 신규 신화 등급 장비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다이아는 구매뿐 아니라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화 등급 무기 및 장비세트 추가 신신규 펫 3종(몽몽, 포포, 슈슈) 추가 ▲신바포메트, 에스텔 스킬 개방 ▶찬탈자 코스튬 등이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