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경북 김천시에 ‘파워센터 김천점’ 오픈

공유
0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경북 김천시에 ‘파워센터 김천점’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1일 경상북도 김천시 자산로에 ‘파워센터 김천점’을 오픈한다. 남양주시 ‘파워센터 진접점’, 목포 ‘파워센터 남악점’에 이은 올해 3번째 신규 매장 오픈이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김천점은 지상 1층, 총 200여평 규모다. 전자랜드는 김천점이 오픈함에 따라 11개의 프리미엄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파워센터 김천점은 오프라인 매장만의 강점을 살려 체험 공간 조성에 중점을 뒀다. 고객들은 체험공간에서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특징과 차이점을 알아 볼 수 있다.

또한 고객맞춤형 쇼핑을 위해 매장을 모바일존, 건강가전존, TV존, 계절가전존, 주방가전존, 청소기존, IT존 등으로 구분, 방문 목적에 따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건강가전존에서는 전자랜드 PB 제품인 아낙 안마의자, 마사지기 뿐만 아니라 렉스파의 운동기구까지 함께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오픈 후 4일간 건강가전존에 힐링스쿨을 오픈, 간단한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파워센터 김천점은 오픈을 기념해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TV 52%, 냉장고 46%, 세탁기 41%, 밥솥 64%, 믹서기 33%, 안마의자 44%까지 할인한다.

또 삼성전자, LG전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와 금액에 따라 키친아트 전기그릴, 글라스락, 핸디형 스팀 다리미, 필립스 믹서기, ELO 인덕션, 돌체구스토, 핸드블랜더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선풍기, 전자레인지, 커피메이커, 전기렌지, 밥솥, 헤어드라이어, 가습기, 청소기, 발마사지기 등을 선착순 특가 판매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