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대상 오리온 한국야쿠르트 外

공유
1

[신제품] 대상 오리온 한국야쿠르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상 청정원, 맛간장 간장피클용 출시

사진=대상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이 간편하게 간장피클을 만들 수 있는 ‘맛간장 간장피클용’을 출시했다. 대상이 새롭게 선보인 ‘청정원 햇살담은 맛간장 간장피클용’은 식초와 설탕 등 추가적인 양념 없이도 맛있는 간장피클을 만들 수 있는 맛간장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번거롭게 여기는 간장을 끓이고 식히는 과정 없이 신선한 채소에 부어주기만 하면 맛있는 피클을 완성할 수 있다.

◇ 오리온, 마켓오 해피하트 컬렉션 한정 출시

오리온은 지난해에 이어 유명 팝 아티스트 찰스장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마켓오 해피하트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마켓오 해피하트 컬렉션은 웃고 있는 하트 모양을 형상화 한 ‘해피하트’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 지난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판 제품 출시 당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어 올해에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

◇ 한국야쿠르트, ‘끼리 갈릭&허브’ 한정판 선봬

한국야쿠르트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끼리치즈’ 출시 2주년을 맞아 ‘끼리 갈릭&허브’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진한 우유 맛에 더해 마늘과 허브 특유의 맛도 느낄 수 있어 국내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다. 그대로 먹거나 빵, 크래커와 곁들여 먹어도 좋다.

◇ 크리스피크림, 발렌타인데이 시즌 맞아 신제품 한정 판매

크리스피 크림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스러운 신제품 ‘쁘띠(Petit) 미니’ 및 ‘수제 초콜렛 세트’를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감성과 정서까지 만족시키는 ‘가심비’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한다는 ‘소확행’ 트렌드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을 물론, 한입으로 프리미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맛과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 파스쿠찌,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 음료 한정 판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17 파스쿠찌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 음료를 2월 한달 간 한정 판매한다. 파스쿠찌의 시그니처 메뉴인 에스프레소와 카푸치노, 그리고 바리스타가 직접 개발한 창작 메뉴로 경합을 벌여 파스쿠찌 포항지곡점의 김성목 바리스타가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 동원산업, 명품 수산물 선물세트 출시

동원산업이 설을 맞아 ‘바다의 건강함’을 담은 명품 수산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동원산업은 참치와 연어를 중심으로 신선하고 품질 좋은 수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참치 선물세트는 ‘동원참치스테이크 세트’를 주력으로 한다. 동원산업이 이번 설 시즌에 선보이는 연어 선물세트는 ‘동원 훈제연어 에어익스프레스 세트’가 핵심 제품이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 선봬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한 해의 건강과 풍요를 기원하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발렌타인’, ‘로얄 살루트’, ‘시바스 리갈’은 세대를 걸쳐 내려온 마스터 블렌더의 열정과 장인정신, 오랜 시간 숙성된 고귀한 원액, 최상의 블렌딩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다.

◇ 골든블루, 3종 위스키 선물세트 출시

골든블루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3종의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골든블루가 설을 맞이하여 준비한 위스키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드블루 20 서미트’다. 특히 2017년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맛과 향이 업그레이드되고 패키지가 한층 더 고급스럽게 리뉴얼된 제품으로 선보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