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모바일 TPS ‘탱크 커맨더즈’ ‘룬 시스템’ 업데이트

공유
0

넥슨, 모바일 TPS ‘탱크 커맨더즈’ ‘룬 시스템’ 업데이트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전 게임 ‘탱크 커맨더즈’에 ‘룬 시스템’이 1일 추가됐다. 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전 게임 ‘탱크 커맨더즈’에 ‘룬 시스템’이 1일 추가됐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전 게임 ‘탱크 커맨더즈’에 ‘룬 시스템’이 1일 추가됐다.

‘룬 시스템’을 통해 공격형·방어형·특수형 세 종류의 추가 속성을 부여할 수 있다.
신규 탱크 ‘프로스트 돌격탱크’와 탱크의 공격력, 방어력, 이동속도 등을 높여 주는 드론 4종(골든 플레임·골든 브리즈·디스토션·임플로전)이 적용됐다.

‘프로스트 돌격탱크’는 동결시킨 적에게 치명타를 입히는 ‘빙결’과 거대한 얼음 폭풍을 생성하는 ‘빙결영역(궁극기)’ 등 강력한 공격 스킬이 강점이다. 일반 공격 시 결빙 효과가 축적돼 적군의 탱크를 얼음 상태로 만드는 히든 스킬도 존재한다.

유저가 보유한 탱크들을 활용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랜덤 탱크전’과 배틀·헤비·돌격·포격으로 구분된 조각을 모아 탱크로 교환할 수 있는 ‘탱크 조각 합성 시스템’도 공개됐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4일까지 특정 접속 시간에 따라 탱크 조각 아이템을 지급하고, 2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운철 20개’, ‘만능 조각 5개’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7일 접속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