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롯데제과 LG생활건강 CJ프레시웨이 外

공유
0

[상생과 나눔] 롯데제과 LG생활건강 CJ프레시웨이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설 앞두고 제품지원 활동

사진=롯데제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설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제품지원 활동을 벌였다. 롯데제과는 1일 독거노인 돕기 행사를 실시하는 한국헬프에이지에 약 4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했다. 또한 노숙자와 불우 이웃 돕기에 나선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도 약 39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 명절을 앞두고 이웃들이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 지원에 나섰다.

◇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가 중학교 및 대학생 기자단 모집

LG생활건강이 중학교에 직접 찾아가는 국내 최초의 융합형 습관교육 ‘빌려쓰는 지구스쿨’의 참가 중학교 및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한다. ‘빌려쓰는 지구스쿨’은 습관이 형성되는 청소년 시기에 일상생활 속에서 제대로 배워본 적 없는 ‘세안’ ‘양치’ ‘설거지’ ‘세탁’ ‘분리배출’ ‘진로교육’ 등을 교과목으로 설계해 중학교 정규 수업과정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다.

◇ CJ프레시웨이, 덕성여대 산학협력단과 맞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덕성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손잡고 올바른 영유아 식문화 형성을 위해 나섰다. CJ프레시웨이는 2일 덕성여대 유아교육과, 식품영양학과와 영유아의 바람직한 식습관 형성 및 어린이집 위생 수준 향상을 위한 교육 콘텐츠 개발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 올리브영, CJ꿈키움 아카데미 서비스부문 1기 입학식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1일 일자리 연계형 사회공헌 프로그램 ‘CJ꿈키움 아카데미’ 서비스부문 1기 입학식을 진행했다. 입학식은 서울 가산동 CJ꿈키움 아카데미에서 열렸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11월 말부터 CJ나눔재단과 함께 CJ꿈키움 아카데미 서비스부문 1기를 모집한 결과, 만 18~24세 청년 총 23명을 선발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