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롯데홈쇼핑, 마리오아울렛, 타임스퀘어

공유
0

[오늘은 여기] 롯데홈쇼핑, 마리오아울렛, 타임스퀘어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홈쇼핑, ‘반려동물 설빔 만들기’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홈쇼핑은 지난 1일 고객 대상으로 반려동물 문화 강좌 ‘펫프렌 스터디’를 개최하고, 설빔 만들기를 진행했다. ‘펫프렌 스터디’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과 산업 발전을 위해 롯데홈쇼핑, 유기농 반려견 식품업체 ‘네츄럴코어’, 반려동물 전문채널 ‘도그티비’ 등 3개사가 공동으로 매월 운영하고 있다. 1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는 참여 범위를 롯데홈쇼핑 임직원에서 고객까지 확대했으며, 지난 1월부터 각 3개사가 참여고객을 모집해 최종 20명을 초청했다. 모집기간 동안 300명 이상이 지원하는 등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에 걸맞게 높은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마리오아울렛몰, 설 맞이 프로모션 ‘설&쌀’ 진행


마리오아울렛몰이 설 명절을 맞아 구매 회원 대상 선착순 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몰은 오는 11일까지 총 365kg 마리오농장 쌀을 선착순 증정하는 ‘설&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몰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에게 1kg의 쌀을 증정하며, 마리오아울렛몰 배송 상품 포함한 구매 내역에 한한다. 이번 행사에서 증정하는 마리오농장 쌀은 마리오아울렛이 충남 당진에서 직접 재배한 것으로 전 과정 무농약으로 재배한 친환경 쌀이다.

◇타임스퀘어, ‘신학기 선물 대전’ 진행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관련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신학기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입생과 사회초년생들의 희망찬 새출발을 응원하고자 기획한 할인 행사로, 입점 테넌트들과 손잡고 신학기 백팩부터 슈즈, 노트북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애플 리셀러 매장인 ‘에이샵’에서는 최대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월 24일까지 맥북 프로 또는 맥북 에어 구매 시 8만원 할인 및 MS 오피스 365 증정, 사은품 제공까지 폭넓은 혜택을 선보인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