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주말에 어디가] “설 연휴 고민? 파라다이스시티로”

공유
0

[주말에 어디가] “설 연휴 고민? 파라다이스시티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설 연휴 고민을 날려버릴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들과 럭셔리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뉴이어 딜라이트(New Year Delight)’ 패키지 4종이 준비됐다.

◇특별한 나만의 여유… ‘유러피안 와이너리 파라다이스’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의 걱정 가득 잔소리가 고민이라면 스스로에게 힐링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이용 가능한 유러피안 와이너리 파라다이스(European Winery Paradise) 패키지는 와이너리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주요 와인 산지의 대표 와인 15종을 시음할 수 있다. 와인과 함께 마리아주 스낵, 치즈, 견과류 등의 핑거푸드도 곁들여 제공된다.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플레이스테이션 체험 존 등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패밀리 프렌들리 패키지’


설 연휴. 활발하고 호기심 많은 아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보자. ‘패밀리 프렌들리(Family Friendly)’ 패키지는 아이를 동반한 4인 가족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제공되는 캐주얼한 조식 뷔페는 물론 페이스 페인팅, 풍선 마술, 즉석 포토타임 등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들이 가득하다.

패밀리 라운지도 이용가능하다. 어린이를 위한 TV프로그램이 상시 준비되어 있고 가족끼리 보드게임을 하며 디저트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키즈존과 최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이 이용 가능하다.

◇명절 증후군에는… ‘24 아워즈 인 파라다이스’

이미지 확대보기
연휴 마지막 날 24시간의 온전한 휴식을 통해 연휴 스트레스와 피로를 모두 날리길 원한다면 ‘24 아워즈 인 파라다이스(24 Hours in Paradise)’를 추천한다. 호텔 체크인 시간이 오후 3시부터인 것과 달리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오후 7시에 체크인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연휴 마지막 날 24시간 동안 투숙이 가능해 일상 복귀 전 몸과 마음을 충전할 수 있다. 인천공항 가까이에 위치해 해외여행 이후 체크인해 휴식을 즐기기에도 좋다.

◇연인과 단둘이 오붓하게… ‘메이크 유어 초이스’

파라다이스시티는 보다 다양한 혜택을 직접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메이크 유어 초이스(Make Your Choice)’ 패키지도 준비했다.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스마트 초이스’는 제공되는 1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으로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럭셔리 초이스’는 클럽라운지와 사우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 ‘뉴이어 딜라이트’ 패키지 4종은 2인 기준 36만원(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별도)부터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