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LG생활건강 코웨이 깨끗한나라 外

공유
0

[e-생활] LG생활건강 코웨이 깨끗한나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버전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최근 미세먼지 이슈 등으로 더욱 효과적인 실내 먼지 청소를 위해 먼지 제거력과 흡착력이 강화된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버전을 출시했다. 기존 섬유보다 균등하게 퍼지는 시트 분열 방지 처리 기술을 적용해 먼지와의 접촉 면적이 넓어지고 먼지 흡착력이 기존 제품보다 약 1.5배 강화됐다.

◇ 코웨이, 블루버드 봉사활동 진행

코웨이는 비즈니스 전문가 조직 ‘블루버드’가 지난 2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의 학습 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치며 돌봄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했다. 코웨이 블루버드는 대졸 사회 초년생으로 구성된 비즈니스 전문가로, 2010년부터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위해 만들어졌다.
◇ 깨끗한나라 보솜이, 베페 참가

깨끗한나라의 보솜이가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보솜이 제품 체험 기회와 제품 정보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아기와 가족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를 주제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관련 기업들이 자사의 브랜드와 제품들을 선보이는 대형 전시회다. 보솜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B홀 C200부스에서 만날 예정이다.

◇ 제로투세븐, 설 맞이 프로모션 실시

제로투세븐이 설 연휴인 18일까지 다채로운 ‘설 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설 프로모션은 유아동 의류 패션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전국 매장 및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전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진행된다.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는 손주나 조카 선물로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의 설빔세트를 선보였다.

◇ 한국피앤지,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캠페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가 다가온 가운데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양한 응원 캠페인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한국에서 30년만에 열리는 첫 동계올림픽인 만큼 정치인을 비롯해 기업, 연예인까지 사회 각계각층에서 한 목소리를 내고 있다. SNS를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 대국민 응원참여를 독려하는 이낙연 국무총리의 응원 셀카가 공개됐다.

◇ 애경, 생활용품 종합선물세트 출시

애경에서 올 설을 맞아 다양한 콘셉트의 구성으로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 맞춤 선물이 가능한 생활용품 종합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애경 설 선물세트는 명화, 일러스트 선물세트 등 디자인 차별화한 선물세트부터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한 선물세트, 홍삼을 함유한 선물세트까지 받는 분 성향에 따라 선물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마케팅 활동 시작

쌤소나이트가 여행가방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2018년 모델로 발탁한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고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의 첫 활동으로 여행을 즐기는 그의 성격이 그대로 반영된 ‘Bring Back More’ 캠페인을 선보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