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서은수, 청순 미모 발산 립스틱 어디 제품?

공유
13

'황금빛 내인생' 서은수, 청순 미모 발산 립스틱 어디 제품?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수로 활약하는 서은수가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립스틱 정보를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수로 활약하는 서은수가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립스틱 정보를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 서지수 역의 서은수가 립스틱 정보를 공유했다.

서은수는 5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황금빛 내인생'에서 바른 립스틱을 많이 문의 주셔서 알려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입생로랑 립스틱 14호 코랄, 저에겐 인생템이라 공유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서은수는 해당 립스틱을 들고 흰 피부에 촉촉한 입술로 굴욕없는 청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해당 사진은 1시간 동안 '좋아요'가 1만1006개가 붙어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매회 때마다 립스틱이 너무 잘 어울려요", "은수씨와 너무 잘 어울려요", "어찌 같은 립스틱 다른 발색 다른 얼굴...", "귀엽고 이쁘세요. 립 정보 감사해요" 등으로 호응했다.

한편 서은수, 신혜선 등 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지난 4일 방송된 44회 시청률은 44.6%(닐슨코리아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45회는 오는 10일(토) 결방하고 11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