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투쿨포스쿨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투쿨포스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김희선 모델 발탁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품위있고 당당한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희선을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우아함과 품위있는 아름다움을 지닌 김희선의 이미지가 더욱 깊고 화려한 아름다움을 발현할 수 있는 30~40대 여성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이자녹스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려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 아모레퍼시픽, 설 선물세트 제안
려(呂)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와 함께 풍성한 새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홍지윤 작가와의 ‘려(呂) X 홍지윤 아트 콜라보 선물 세트’(3만 5천원대)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화려한 색채의 꽃다발에 새, 나비가 날아드는 제품 용기 디자인으로 선물 세트의 특별함을 더했다. 마몽드도 설을 맞아 꽃 일러스트 패키지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2종’ 세트를 출시했다.

◇ 투쿨포스쿨, 베스트셀러 신규 컬러 선봬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체크 라인의 베스트셀러인 ‘체크 젤리 블러셔’와 ‘체크 크리미 블라스터 틴트’의 신규 컬러를 선보인다. ‘체크 젤리 블러셔’ 신규 컬러 7호 ‘피오니 모브’는 2018 S/S 트렌드 컬러인 핑크 라벤더 색상의 블러셔로, 맑고 투명한 연보라 핑크 빛이 양 볼을 물들여 부드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 스킨푸드, 블랙슈가 스트로베리 마스크 워시 오프 미국 인기

스킨푸드의 인기 제품 ‘블랙슈가 스트로베리 마스크 워시 오프’가 미국 시장에서 인기를 얻으며 미국 최대 규모의 화장품 멀티샵 ‘얼타(Ulta)’ 및 세계적인 유통 업체 ‘아마존(Amazon)’에서 품절되는 등 선전하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