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CJ푸드빌 팔도 농심 外

공유
0

[신제품] CJ푸드빌 팔도 농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빕스 신메뉴 15종 출시

사진=CJ푸드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제철 딸기 등을 활용한 신메뉴 15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빕스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딸기홀릭’을 콘셉트로 디저트, 샐러드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피자까지 싱그러운 봄 딸기를 활용해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심을 자극하는 핑크빛의 딸기 디저트는 보기만 해도 봄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다.

◇ 팔도, 체다치즈 틈새라면 출시

팔도가 ‘체다치즈 틈새라면’을 출시, ‘틈새라면’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2009년 선보인 ‘틈새라면 빨계떡’은 명동의 유명 라면집의 메뉴를 상품화한 제품이다.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매운 맛에 마니아층의 절대적 지지를 얻으며 월 100만개 이상 팔리는 스테디셀러로 성장했다. 팔도는 출시를 기념해 할인점 시식행사 및 온라인 시식단 모집, SNS 이벤트 등을 펼칠 계획이다.

◇ 농심, 수미칩 바질페스토 출시

국산 수미감자가 이탈리아 감성과 만났다. 농심은 이탈리아 대표소스 바질페스토의 풍미가 어우러진 ‘수미칩 바질페스토’를 출시했다. 바질페스토는 바질과 올리브유, 치즈, 마늘, 잣 등을 함께 찧어 만든 이탈리아 소스로 파스타나 피자 등에 많이 활용되고 있다. 농심은 수미칩 오리지널과 어니언 등 3종류를 판매하고 있다.

◇ 롯데제과, 옥동자 콘 선봬

역발상 아이스에 대한 반응이 뜨겁자 롯데제과는 인기 아이스크림 ‘옥동자’바를 콘으로 만든 ‘옥동자’콘을 선보였다. 옥동자콘은 바삭한 콘과자에 부드러운 아이스와 블랙쿠키칩, 초코칩 등을 차례로 채우고 비스킷과 초콜릿을 토핑한 제품이다. 바삭한 콘과자와 부드러운 쿠키가 어우러지고, 달콤한 초코칩과 초코시럽이 조화를 이뤄 고소하고 향긋하게 느껴지는 제품이다.

◇ 공차코리아, 딸기 초콜렛 밀크티 출시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딸기 초콜렛 밀크티’를 7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초콜렛 밀크티에 딸기를 더한 메뉴로 향긋한 프리미엄 얼그레이티로 만든 달콤한 딸기 밀크티에 깊고 쌉싸름한 맛의 초콜렛 밀크티가 더해진 제품이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기간 한정 음료로 3월 말까지 판매한다.

◇ 맥도날드,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 메뉴 3종 출시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공식 파트너 맥도날드는 골든 포테이토 버거, 골든 포테이토 베이컨 머핀, 골든 포테이토 토마토 머핀 등 올림픽 기념 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림픽 개최지 강원도에서 영감 받아 개발한 메뉴로, 평창의 자연을 닮은 감자와 설원처럼 하얀 체다치즈, 송이버섯 소스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제품 업그레이드

풀무원다논이 온가족 면역을 생각한 청정발효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중 어린이 전용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제품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은 어린이 전용 요거트로 스스로 스푼을 사용해 먹기 힘든 아이들이 빨대를 이용해 간편하게 요거트를 먹을 수 있는 컵 제품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