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매일유업 롯데칠성음료 코카-콜라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매일유업 롯데칠성음료 코카-콜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설 명절 맞아 소화가 잘되는 우유 효도 이벤트

사진=매일유업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께 ‘소화가 잘되는 우유’ 선물세트를 보내드리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매일유업이 유당불내증을 겪는 소비자들이 완전식품 우유를 보다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05년에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이후 지속적으로 우유를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13년동안 사랑 받아 왔다.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 준비

롯데칠성음료가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실속에 건강까지 꽉!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로 좋은 것을 주고싶은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세요!’라는 콘셉트로 국내 1등 주스 브랜드 델몬트 제품 중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

◇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오픈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기념해 올림픽 경기가 펼쳐칠 강릉과 평창에 각각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와 ‘코-크 큐브 갤러리’를 오픈한다. 특히 강릉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지난 1일 서울 홍대에 오픈한 ‘도심 속 평창동계올림픽 체험공간’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에 이은 두 번째 자판기 모형의 올림픽 체험공간이다.

◇ 할리스커피, 딸기 음료 7종 신제품 인기

할리스커피가 올해 떠오르는 가심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신메뉴 ‘딸기 음료 7종‘이, 출시 20일 동안 5초에 한 잔씩 판매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새해 시작과 함께 출시한 ‘딸기 음료 7종’은 상큼달콤한 맛과 비주얼은 물론, 한 잔으로 음료와 디저트 모두 즐길 수 있는 할리스커피의 야심작이다.

◇ 원앤원, 박가부대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원앤원이 운영하는 박가부대에서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박가부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매장별로 부착된 이벤트 포스터를 해당 매장명이 보이게 찍어 올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추첨해 전국 박가부대, 원할머니, 모리샤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고객 식사권을 증정한다.

◇ 일동후디스, 노블 오피스 어택 이벤트 진행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이 풍부한 시그니처 건강 커피 ‘노블(NOBLE)’이 업무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노블 커피가 쏜다!’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매일 하루 한 잔 이상 커피를 마시는 직장인들이 보다 건강한 커피, ‘노블’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 버니니, 스파클링 로맨스 프로모션 진행

스파클링 로제 와인 ‘버니니’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스파클링 로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파클링 로맨스 프로모션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선물을 준비한다’는 기획 아래 ‘버니니 벨라’와 플라워 전문 브랜드 ‘꾸까’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버니니 벨라는 짙은 분홍빛의 스파클링 로제 와인으로 작년 겨울, 한국에만 한정적으로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 앱솔루트 보드카, 숨김없는 보드카 캠페인 영상 공개

나이트라이프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앱솔루트 보드카가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숨김없는 보드카(the Vodka with Nothing to Hide)’ 캠페인 영상을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앱솔루트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지속성과 투명성을 ‘누드’라는 가장 진보적이면서도 파격적인 방식을 사용해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 무학, 좋은데이1929 서울로 판매 확대

무학은 아침이 깨끗한 소주 ‘좋은데이 1929’의 판매 지역을 확대해 서울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홍대와 건대, 강남 등 젊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포차 스타일 매장부터 출시할 계획이다. 출시 후 젊은 세대 중심으로 소비자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으며 음용 인증과 서울 지역 출시를 문의하는 소비자가 급증해 판매 지역을 서울로 확대하게 됐다고 무학 측은 설명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