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9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신년운세 이성운 관재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2월 9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신년운세 이성운 관재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9일 금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24일‧임신일)


문서운, 이성운에 갈등이 따르니 가급적 함구할 것. 포용력을 더 한층 발휘하도록 하라. 문서운 관계에 신경을 쓰고 주위로부터 배신을 당할까도 우려된다. 오후는 안정세.


뜻한 바가 이루어지니 과감하게 추진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뒤따르니 용기가 백배이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소망을 이루니 폭 넓은 인간관계에서 보람을 얻게 된다.


진행하던 일을 성급하게 처리하면 원성과 관재수, 구설수가 따르니 원만하게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물론 자신감도 있으나 일단 목표가 결정되면 인내심을 갖고 적극 추진하라.


분수를 지켜 협력할 때 자신의 뜻이 관철될 것이며 문서운, 명예운에 치중하여 나가라. 성급한 행동보다는 차분하게 매사를 도모하라. 안정이 필요한 시간.

자만심을 앞세우지 말고 대처해 나갈 때 계획하고 추진하던 일이 순조롭게 이뤄진다. 행동을 조심하고 지출을 억제하는 것이 상책. 겸허한 마음자세로 대처하라.


고집만을 세우지 말고 상대의 의사를 존중하고 이해하면서 추진하도록 하라. 문서운에 기쁨도 따르나 상오에 매사를 종결짓도록 하라. 시간이 지연되면 갈등이 따른다.


몸만 고달프고 실속이 없으니 분수 밖의 일은 넘보지 말고 자중함이 필요하다. 의욕은 앞서나 제대로 풀리지 않는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을 얻게 된다.


계약운, 문서운 관계는 순조롭고 계획한 대로 풀려 나가니 차분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때 독단적인 행동으로 옮길 수 있다. 이성을 갖고 풀어 나갈 것.


바쁜 생활 속에서도 많은 일이 일어난다. 안정을 찾아 노력할 때 행운은 깃든다. 변동이나 변화에서 새로운 활력이 조성되며 분주한 만큼의 이익도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광주시 동구 서구 남구 북구 광산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