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피 시스터즈' 8일 15분 일찍 편성…오대규vs 한영vs성두섭 위험한 삼각로맨스?!(49회 예고)

공유
1

'해피 시스터즈' 8일 15분 일찍 편성…오대규vs 한영vs성두섭 위험한 삼각로맨스?!(49회 예고)

반소영, 이시강 그룹 후계자 정체 알고 불꽃 신경전

8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49회에서는 윤상은(한영)이 최재웅(오대규)을 너무 사랑헤 계약 결혼이 위기에 처한 가운데, 조화영(반소영)이 민형주(이시강)가 재벌 2세임을 알아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49회에서는 윤상은(한영)이 최재웅(오대규)을 너무 사랑헤 계약 결혼이 위기에 처한 가운데, 조화영(반소영)이 민형주(이시강)가 재벌 2세임을 알아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한영과 오대규의 계약 결혼이 벽에 부딪힌다.

8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49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윤상은(한영 분)과 최재웅(오대규 분)이 서로를 사랑하는 감정으로 계약 결혼이 위기에 처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재웅이 자기 몰래 외도를 한 줄 아는 상은은 차도훈(성두섭 분)을 찾아가 하소연한다.

도훈이 "좋은 사람같이 생겼는데 뭐가 문제야?"라고 묻자 상은은 "문제는 나야. 몰랐는데, 나 그 사람 너무 사랑하는 것 같아"라며 눈물흘린다.

한편, 윤예은(심이영 분)과 민형주(이시강 분)를 사무실로 불러들인 조화영(반소영 분)은 두 사람을 불륜으로 몰아간다.

화영은 "이미 이혼하기 전부터 니들 그렇고 그런 사이였지?"라고 억지를 부린다.

그러자 예은은 "소설 잘 쓰네.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더니"라고 소리를 버럭지르며 자리를 박차고 나간다.
마침 진섭의 사무실에 온 이세란(허은정 분)이 형주를 보고 "오빠가 여긴 웬일이야?"라고 물어본다.

화영은 세란에게 형주가 TMO그룹 후계자라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란다.

한편, 민형주는 회사로 찾온 세란에게 "조화영 니 올케한데 나에 대해서 어디까지 이야기 했어?"라고 물어본다.

그 시각 조화영은 인터넷을 뒤져 민형주가 TMO그룹 후계자임을 확인한다. 이후 화영은 "윤예은이 신데렐라가 되게 할 수는 없지"라며 악행을 계획한다.

윤예은은 민형주를 백수로 알고 있는 가운데 조화영이 먼저 그의 정체를 알아내 또 무슨 일을 벌일지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8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관계로 15분 앞당겨 오전 8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