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96년도 선수 카드 394명 추가 업데이트

공유
0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96년도 선수 카드 394명 추가 업데이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엔씨소프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8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8일부터 레전드를 포함한 새로운 선수 카드 394명과 신규 콘텐츠 ‘초청경기’가 추가된다.
1996년도에 한국프로야구에서 활약한 394명의 선수 카드를 추가했다. 한화 이글스에서 ‘대성불패’라는 별명으로 활약했던 구대성 선수가 레전드 카드로 등장한다. 첫 번째 마무리 투수 레전드 카드다. 이용자는 5가지 주제(본인, 연고지, 라이벌, 팀동료, 후배)로 지정된 40명의 선수를 등록해 구대성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최고 등급인 EX 선수 카드 2명(현대 박재홍, 해태 조계현)과 높은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포텐셜 카드 16명 등 새로운 선수를 영입해 팀 전력을 강화할 수 있다.

초청경기는 KBO 전체랭킹 및 명성 순위가 높은 이용자(구단별 5명)의 구단과 대결할 수 있는 콘텐츠다. 모든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초청경기에 도전하고 다양한 보상(PT, TP, 특수능력 팩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과거의 인기 아이템을 다시 만날 수 있는 ‘럭키 빙고(Lucky Bingo)’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로 이벤트 아이템을 구매해 빙고판을 채우고 추가 보상(골든글러브 위시팩, 재영입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