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롯데지알에스 한국필립모리스 KGC인삼공사 外

공유
0

[상생과 나눔] 롯데지알에스 한국필립모리스 KGC인삼공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롯데지알에스, 샤롯데봉사단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 봉사

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

롯데지알에스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이 지난 7일 고양시 홀트일산복지타운에서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설 명절을 앞두고 일상생활이 어려운 장애인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편안하고 쾌적한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했다.

◇ 한국필립모리스, 흡연에티켓 광고 공모전 시상식

한국필립모리스가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CGV에서 한국필립모리스 임직원과 수상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회 흡연에티켓 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지난 2007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흡연에티켓 광고 공모전은 올바른 흡연문화에 대해 함께 생각하고 이를 생활 속에 정착시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 KGC인삼공사,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 획득

KGC인삼공사가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7일 대전 대덕구 본사에서 현판식을 진행했다.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은 가족친화 제도(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문화 조성 등)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하여 여성가족부에서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 오비맥주, 카스 희망의 숲 자선행사

오비맥주는 7일 몽골 에르덴솜에서 국제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지난 연말 ‘카스 희망의 숲’ 자선행사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 전액을 몽골 환경난민들에게 기탁했다. 오비맥주는 지난해 12월 서울 신촌에서 몽골 환경난민을 돕기 위한 ‘카스 희망의 숲’ 자선행사를 열고 몽골 수공예품, 차차르간, 몽골 대자연 전경을 담은 엽서·액자 등을 판매해 수익금을 마련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