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현대홈쇼핑, 전자랜드, 롯데닷컴 外

공유
0

[오늘은 여기] 현대홈쇼핑, 전자랜드, 롯데닷컴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구매고객에 베트남 골프여행권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오는 28일까지 다품목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베트남 골프여행권을 2장씩 제공한다. 베트남 골프 여행권은 3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시킨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먼저 대형가전 TV(55형 이상), 냉장고,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컴퓨터 중 2개 품목 이상을 구입해야 한다. 동시에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단일브랜드로 1천만원 이상 결제해야 한다. 또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롯데제휴카드, 현금 결제 시 혜택이 적용된다. 조건이 충족된 고객에게는 4월 8일부터 12일까지 3박 5일 일정의 베트남 골프여행권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유명 男배우와 함께 샴푸 방송 ‘앙코르’ 진행


현대홈쇼핑이 유명 남자 배우 4명과 함께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방송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1일 오전 11시 15분부터 75분간 프리미엄 샴푸 ‘클레보스’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방송에는 유명 배우 김수로·김민종·이정진·윤태영씨가 출연해 진행 및 제품 설명을 담당하는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현대홈쇼핑은 대본(콘티) 등을 최소화 하고, 배우들의 개성이 자연스럽게 방송에 나타날 수 있도록 예능 토크쇼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닷컴, 판매 베스트 1위는 홍삼


롯데닷컴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간(2018.02.01~02.07) 설 선물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홍삼’인 것으로 드러났다. 가장 인기를 얻은 상품은 ‘정관장 홍삼정진(進) 에브리타임(10mlx30포)’으로 단일 상품이 일주일 동안에만 3,000개 넘게 팔려나갔다. 롯데닷컴은 고객의 설 선물 막바지 준비를 돕고자 12일 오후 6시 결제 건(일부상품제외)까지 설 전 배송이 가능하도록 주문가능 시간을 최대로 확보했다. 그리고 신선식품, 건강식품, 가공식품 등 식품류 설 선물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 100만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도록 사은행사를 진행 중이며, 식품 전용 3%, 5%, 7% 추가 할인 쿠폰이 각 세 장씩 구성된 설 쿠폰팩도 제공한다.

◇G9, 박보검 등장 브랜드 캠페인 화제


배우 박보검이 출연한 영상이 화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의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 ‘구름이 그린 달빛’에서부터 인정받은 ‘한복핏’과 훤칠한 기럭지의 ‘수트핏’을 동시에 뽐낸 것. 박보검은 G9의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이다. 지난 1일 공개한 영상은 ‘지구직구 지리지’를 콘셉트로 한 캠페인의 첫 번째, ‘탄생편’이다. ‘G9는 1탄 ‘탄생편’에 이어 7일 ‘실전편’ 영상을 공개했다. ‘실전편’ 영상은 가전제품, 화장품, 건강식품을 복잡한 절차 없이 쉽고 편하게 직구할 수 있는 곳으로 G9를 소개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