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해태제과 CJ푸드빌 하이트진로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해태제과 CJ푸드빌 하이트진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해태제과, 부라보바 CM송 제작

사진=해태제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해태제과 제공

해태제과가 ‘부라보바’의 CM송을 만든다. 온라인 공모로 소비자들이 직접 만들고, 인기 개그맨 조세호씨가 부른다. 부라보콘과 같으면서도 다른 부라바만의 CM송은 온라인 공모로 만든다. 부라보바 CM송 개사이벤트를 진행해 1000여편의 소비자 아이디어가 모였다. 결선에 오른 3편을 대상으로 25일까지 해태제과 공식 SNS계정을 통해 최종 결정전을 진행한다.

◇ CJ푸드빌, N서울타워 설 연휴 이벤트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엔그릴’과 ‘더 플레이스 다이닝’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를 운영한다. 서울시내 전망을 한 눈에 만끽할 수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은 연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8가지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 하이트진로, 국제올림픽위원회 위원장 만찬 행사 와인 눈길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장 만찬 행사’를 장식한 하이트진로 와인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8일 개최된 ‘IOC위원장 만찬 행사’에 아르헨티나 명품 와인 ‘끌로 드 로스 씨에떼(Clos de Los Siete)’가 만찬주로 선정돼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 등 400명에게 제공됐다고 밝혔다.

◇ KFC, 윈터 페스티벌팩 한정 판매

KFC가 9일부터 25일까지 파격적인 가격에 가족, 친구, 동료 등과 함께 단체로 즐길 수 있는 ‘윈터 페스티벌팩’을 한정 판매한다. KFC ‘윈터 페스티벌팩’은 핫크리스피치킨 9조각, 텐더 3조각, 핫윙 3조각, 코울슬로, 콘샐러드까지 풍성하게 구성돼 단체 모임에서 푸짐하게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윈터 페스티벌팩’은 구성품 단품 대비 약 45% 할인된 2만원에 판매된다.

◇ 호가든, 성수동 레이어57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호가든은 9일부터 14일까지 성수동 레이어57에서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호가든은 행사 기간 ‘연인과 보내는 특별한 하루’를 주제로 ‘핑크 테라스(Pink Terrace)’ 공간을 마련한다. 방문객들은 벨기에 대표 밀맥주 호가든과 호가든 로제, 그리고 이번 행사에 새롭게 선보이는 호가든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 파파존스, KB스타클럽 MVP스타 고객 대상 혜택 제공

한국파파존스가 KB스타클럽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과 콜라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는 KB금융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오는 6월 30일까지 파파존스 1만 원 할인 및 콜라 1.25리터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KB스타클럽 최상위 등급인 MVP스타 고객에 한해 매달 1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 매일유업,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기원 컬링 관람

매일유업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대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지난 8일 열린 컬링 경기를 관람하고 응원을 펼쳤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공식서포터인 매일유업은 입사 1~3년차 신입사원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매일평창응원단’을 특별히 경기관람에 초청해 지난 8일 응원과 홍보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 KGC인삼공사, 안성기 팬사인회 성료

KGC인삼공사의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의 광고모델인 ‘안성기’의 팬사인회가 8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팬 사인회는 설을 앞두고 ‘설레는 설 복 많이 나누세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안성기’는 200여명의 팬들에게 사인과 함께 감사함을 전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