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공시정보 'PUSH서비스' 개시…영웅문S 이용객에 상품·투자정보 제공

공유
0

키움증권, 공시정보 'PUSH서비스' 개시…영웅문S 이용객에 상품·투자정보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손현지 기자] 키움증권은 모바일 투자정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공시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알려주는 공시정보 푸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엔 한국거래소 공시 뿐만 아니라 금융감독원(DART-전자공시시스템) 공시도 포함된다.
공시정보 PUSH서비스는 영웅문S 투자정보인 마켓N이슈에서 스마트 알림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된다. 보유 및 알림 등록 종목의 공시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알려준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마켓N이슈에서 스마트알림을 신청하고 알림종목(최대 5개)을 등록하면 된다.

모바일 투자정보 마켓N이슈는 키움리서치에서 작성한 시황·투자전략, 기업·산업분석 뿐만 아니라 금융상품, 글로벌 시황정보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모바일을 통해 듣는 투자정보 라디오방송과 동영상 컨텐츠 TV팟도 이용할 수 있다.

구상회 투자컨텐츠 팀장은 "투자자들이 공시를 따로 찾아보지 않아도 보유 및 알림 종목의 공시 정보를 즉시 받아볼 수 있게 함으로써 투자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손현지 기자 hyunji@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