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2월 11일~2월 17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공유
5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2월 11일~2월 17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1일~2월 17일(음력 12월 26일~1월 2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처세를 바로 할 때 아랫사람이 따르는 법이다. 말 한마디라도 신중히 하라.

48년생 시작과 결과가 일치가 되지 않는 상태가 되며 의견의 대립이 따른다. 건강에 유념하라. 투자운, 문서운이 길하다.

60년생 무엇이든 간에 자신에게 이익이 되려면 시간이 필요한 법이다. 구설수를 피하고 때를 기다려라.

72년생 서로간의 협력에서 빠른 발전의 밑거름이 조성된다. 명예운, 재물운에 이익이 뒤따른다.

84년생 매사를 미루지 말고 일을 추진하라. 불평, 불만하지 말고 실천하는 자가 이기는 법이다. 구설수에 주의.

丑(소띠운세) 마음은 급하겠지만 현실은 따라주지를 않으니 문서운 관계에 주의하라.

49년생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는 데서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명예운과 행운이 따른다. 능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61년생 주위의 도움으로 인해 재물운과 명예운을 얻는다. 겸손한 마음으로 상대를 중요시하고 중용을 지켜라.

73년생 생각과 궁리가 너무 많으면 피로만이 온다. 잠시 여유를 찾아 유명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 봄도 좋다.

85년생 결실은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일을 성사시켜라. 단, 오지랖을 피게 되면 공연한 일로 구설수만 따르니 주의.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몸과 마음이 피곤할 때는 잠시 쉬면서 여행이라도 해봄도 도움이 된다.

50년생 심사숙고 하는 여유를 갖도록 하라. 한번 놓치게 되면 영영 후회할 일이 생긴다. 명예운, 여행운이 길하다.

62년생 심신의 괴로움은 마음가짐에 달려있다. 매사를 포용하는 자세가 필요할 때. 보증, 담보는 절대 금물.

74년생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가장 바람직하다. 과욕보다는 순리를 택함이 안정과 사업운, 재물운을 겸비시킨다.

86년생 자신의 위치를 충실히 지키고 나가면 귀인운의 도움이 크다. 직장운, 승진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卯(토끼띠운세) 재물운 운세가 좋으니 실력을 발휘하라. 투자운, 매매운이 이로우니 적극 나서는 것도 좋다.

51년생 남을 동정하는 행동으로 인해 고난에 휘말릴 수 있다. 비판력과 현명한 분별력도 때로는 필요하다.

63년생 명예운, 문서운 면에서 획기적인 계기가 조성될 시기이다. 여유 있는 자세로 풀어 나감이 득이 된다.

75년생 당신의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결과는 자신의 행동여하에 따라서 이루어지니 행동에 신중하라.

87년생 문서운, 서류운 관계는 원만하게 풀려 나간다. 침체된 상태를 극복하고 활기를 찾으니 사업운이 형통된다.


辰(용띠운세) 여기저기 기웃거리지 말고 한 가지 일에 전념할 때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52년생 모든 일에 머리도 없고 몸체도 없으니 성급하게 마음만 앞서게 된다. 남의 일에 깊은 관여는 금물.

64년생 상대의 섬세한 성격을 이해하지 못하고 단독적으로 추진해 나가면 곤혹스러운 일을 치르게 됨에 주의.

76년생 뛰는 만큼 소득은 늘어날 것이다. 남을 믿지 말고 마음속 깊은 것을 드러내지는 말 것.

88년생 귀인을 만나니 뜻을 같이 하면 사업운도 잘 풀리고 직장에선 인정을 받겠다. 신의를 지키면 길하다.


巳(뱀띠운세) 문서운이나 시험운이 불리하니 서두르지 말고 순리에 따름이 바람직하다.

53년생 중용을 지켜 나감이 현명하다. 매사 깊은 관여는 금물이다. 건강에 각별히 신경쓰며 여유를 갖도록 하라.

65년생 양손에 떡을 쥐려니 심신이 복잡해진다. 근신하고 행동하면 좋은 소식이 있다. 침착이 곧 안정이다.

77년생 누군가 또는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들이면 더욱 길하다. 어려운 문제는 매듭지어지겠으며 투자에는 과감하라.

89년생 대인관계에서 모나지 않은 처세가 중요하다. 에너지를 아끼지 말고 매달리면 뜻은 형통될 것이다.


午(말띠운세) 새로운 계획이나 투자운 등의 일로 바쁘겠으나 실속이 없으니 이동은 자제하도록.

54년생 끈질긴 인내가 한층 요구된다. 명예운을 추구함은 다소 무리한 상태로의 돌입을 야기시킬 수 있다.

66년생 뜻한 일들이 이루기가 어렵다고 포기하지는 말라. 의지가 중요한 법이다. 원만하게 대처함도 묘책의 하나.

78년생 순리적으로 대응하여 나감이 이롭다. 조급한 반면에 실수도 따르니 여유를 갖고 추진함이 현명하다.

90년생 적극성을 발휘하여 기회를 포착하되 성급한 언행은 금물이다. 마음이 통하면 뜻이 통하는 법.


未(양띠운세) 증권, 주식운에 이익은 있으나 너무 무리하면 손해를 보니 자신의 능력과 범위 내에서 행하라.

55년생 분주하고 바쁘더라도 경솔하게 일처리 하지 말라. 고집만 부리지 말고 주위사람의 의견도 수렴하라.

67년생 상대방의 실수를 보다 너그럽게 받아들이고 항상 온화한 마음을 가짐이 이롭다. 남다른 행동에서 명예운이 따른다.

79년생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도록 하라. 대인관계에서는 좋은 인연을 맺게 될 것이니 자만심은 절대 금물이다.

91년생 겸허한 자세로 대처하여 문제를 해결하여 나가라. 대인관계를 원만히 유지해야 구설수, 시비수가 없다. 승진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아무리 정당한 일이라도 지금은 통하지 않으니 멀리 출행을 자제하도록 하라.

56년생 변화를 도모할 때 일은 성사가 되며 바쁜 가운데 목적은 달성이 된다. 여유있게 대처해 나가라. 문서운, 성공운이 따른다.

68년생 마음만 바쁘고 행동은 뜻과 같지 않겠으니 매사가 조급하다. 문제는 서서히 풀어 나감이 방책이 된다.

80년생 과도한 욕심을 부리지 말 것. 먼거리 원행은 삼가고 윗사람의 의견이 필요할 것이니 수렴하는 것이 이롭다.

92년생 남의 일에는 관여하지 말고 싸움에도 말려들지 않도록 하라. 자기 수양에 힘쓰며 남에게 양보함이 좋다.


酉(닭띠운세) 주변의 상황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소신을 갖고 행동할 것.

57년생 성심껏 노력하라. 적지만 이익도 있겠고 여행운도 따른다. 이동수와 이사운이 있겠으니 판단을 잘할 것.

69년생 자신의 감정과 견해를 타인에게 토로하게 되면 오히려 구설수와 충돌만을 야기하게 된다. 변화는 금물.

81년생 불안한 한 주가 될 수 있으니 마음을 차분하게 하고 기대를 갖지는 말도록 하라. 재물운이 나중에 풀린다.

93년생 참는 것이 미덕이 된다. 과욕을 버리고 작은 것부터 성취하도록 노력함이 미래를 위한 지름길이다.


戌(개띠운세) 사소한 일에 다툼이 생기니 지나친 고집은 버리는 것이 이롭다.

58년생 행복과 불행은 자신의 마음에서 결정된다.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고 원만하게 추진함이 명예운, 재물운을 얻는다.

70년생 자신의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며 안정 속에서 실리를 추구할 수 있으며 문서운, 이사운이 길하다.

82년생 목적을 뚜렷이 세우고 정진을 하면 난관과 역경에서 풀려나고 소기(所期)의 뜻을 달성하게 된다. 인내하라.

94년생 부동산, 증권, 투자운 등에서 의외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여성은 이성운 관계가 해결되는 시기.


亥(돼지띠운세) 운세는 상승하고 재물운과 수입이 많아질 것이니 무슨 일이든 과감하게 실행하라.

47년생 작은 것이 모여 큰 득을 이루는 법이다. 평소 소신껏 쌓은 공으로 많은 사람으로부터 존경을 받게 된다.

59년생 베풀 수 있는 인정으로 친지간에 화목을 이루며 목적도 달성되는 운세. 여러모로 존경도 받는다.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71년생 극단적인 치우침은 절대 금물이다. 순리대로 행하면 가정운에도 평온하고 금전운도 따르며 뜻한 바를 이룬다.

83년생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자신의 입장만을 내세우지 말라. 언행은 항상 부드럽게 하여 실리를 추구하도록.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화성 안양 평촌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성남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