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1일 일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1일 일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1일 일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2월 26일·갑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내부의 기강을 바로 잡고 인화단결에 힘쓰는 것이 시급하다. 건강에 유의하도록 하라.

60년생 신의는 있으나 실속을 얻지 못하니 허무만이 남게 된다. 안정이 우선이니 마음을 다스리도록.

72년생 자신의 마음을 열고 뛰어보도록 하라. 궁하면 통하는 법이다. 재물운 또한 크게 얻는다.

84년생 현재의 상태는 서로가 화합하는 시기. 국면마다 자상한 관심에서 큰 성과를 얻게 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고집만을 부리다가는 좌절만을 맛본다. 인내심을 가지고 추진하라. 차차 호운을 만난다.

61년생 다른 사람의 의견에 무조건 동조하는 것처럼 무모한 일은 없다. 결과는 심상치 않으니 주의.

73년생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되 자신의 판단과 비교하여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결과는 기대하지 말 것.

85년생 초조하고 허탈한 상태이나 겸손하고 성실하게 인내해 나가는 힘을 길러야 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허욕을 부리게 되면 이익은 없고 손재수만 따르니 주관을 살려 행동하도록 하라.

62년생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려 해도 일은 좋은 방향으로 전개된다. 재물운이 따르니 행운도 겸비된다.

74년생 번창을 하니 복이 따르기도 하지만 경쟁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받아들여 처신함이 바람직.

86년생 일단은 마음먹은 대로 추진하라. 뜻을 세워 나가면 명예운, 재물운을 얻게 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주위의 변화를 잘 파악하여 행동하라. 섣불리 뛰어들다 구설수에 말려들게 된다.

63년생 귀인운의 도움을 얻어 큰 뜻을 이루며 부지런한 활동을 통해 행운도 찾아들게 된다.

75년생 상대방을 주도면밀하게 파악하여 거래를 하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된다.

87년생 바쁘게 뛰는 만큼 득 또한 따르니 생기가 절로 솟는 운세, 금전운,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분수 밖의 일은 절대 삼가고 귀인을 만나게 되면 길하니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라.

64년생 체면 따지고 눈치를 살피다가는 못 이루는 수도 있다. 목적을 이루고 결과를 논하라.

76년생 실리적인 면에만 치중하지 말라. 몸과 마음만 바쁘고 허탈함만 가득할 뿐이다.

88년생 허영과 고집을 부려서 후회를 자초한다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무언이 최상의 길이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겸허한 마음으로 한발 양보하도록. 서로의 뜻이 이뤄지도록 노력함이 바람직하다.

65년생 일은 시작되나 두서가 없으니 고난이 따른다. 궁지에 몰리는 것이 어떤 것인지 몸으로 느낀다.

77년생 문제의 핵심부터 하나하나 풀어 나가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포기하면 후회만 남는다.

89년생 허심탄회하게 윗사람과 상의하라. 유리한 기회를 잡을 것이니 자존심을 버릴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나 자만심과 자기 주장이 강하니 결과가 주목된다. 여유있게 처세할 것.

66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명예운, 금전운이 따르니 과감해짐도 좋다.

78년생 계획을 수정하거나 변화하지 말고 초지일관으로 밀고 나가라. 혁신적인 변화를 기대하지 말 것.

90년생 유행에 따르지 말고 현실에 충실할 것. 마음에 여유가 없으면 안정을 이루기 어렵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실속이 없으니 남모르는 고민 또한 크게 따른다. 내일을 기대해 봄이 현명하다.

67년생 안정을 유지하지 못하면 재물운, 사업운이 안정세를 유지하기 어려우니 자신감부터 회복하라.

79년생 관대한 마음으로 매사를 대처해 나가라. 실리보다는 이해를 타산보다는 관용을 베풀도록.

91년생 경솔한 판단은 금물이며 좀 더 심각하게 매사를 계획하도록 하라. 외적인 면보다는 내적인 면에 충실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뜻밖의 경사가 있을 운세이다. 목표를 향해 나아갈 때 문서운, 투자운에 좋은 일이 있겠다.

68년생 한 단계 낮추는 편이 현명하겠다. 높이 바라보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직시하도록 할 것.

80년생 하나로 뭉치면 좋은 일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잡겠으나 몸이 지치면 손해만 본다.

92년생 도울 사람이 나서니 예상 밖의 좋은 일이 있다. 현실에 만족할 줄도 알아야 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덕을 쌓고 남에게 선행을 베푸니 고난이나 역경에 처했을 때 귀인운의 도움을 얻겠다.

69년생 변화를 꾀할 때 좋은 결실을 맺는다. 분주하면 소득은 크겠으나 과음은 삼가라.

81년생 비록 마음은 분할지라도 참아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만이 큰 화를 막는 길이다.

93년생 여행운이 따르며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마음과 뜻이 일치된다. 직장운에는 커다란 득을 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남의 일에 뛰어들면 손재수가 따른다. 전문가와 상의하여 문서운 문제는 처리하도록 하라.

70년생 과격하게 일처리하지 말고 좀 더 조화를 이뤄 이끌어 나가도록 하라. 구설수가 뒤따른다.

82년생 대외적인 교제나 지연된 상태의 일이 뜻대로 풀려 나가며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게 된다.

94년생 활동력을 갖추고 적극적으로 끈질기게 추진할 때 승진운, 인기운이 좋은 결실을 맺게 마련이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목표 했던 것 이외에도 기대했던 일에 뜻을 이루고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을 얻는다.

59년생 상대가 능수능란하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끈질기게 교섭하여 일을 성사 시키도록 하라.

71년생 무슨 일이든 용의주도하게 대응하라. 망설이지 말고 한 가지 일에 전념할 것.

83년생 당신을 도우려하는 사람은 많으니 잘 판단하여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종로구 중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