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에이블씨엔씨 투쿨포스쿨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에이블씨엔씨 투쿨포스쿨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아리따 흑체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독일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 2018’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서체 부문에서 ‘아리따 흑체’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 흑체는 독일 ‘레드닷(Red dot) 디자인 어워드 2017’, 미국 ‘CA(Communication Arts) 어워드 2018’에 이어 국제 저명 디자인 어워드에서 3관왕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

◇ 에이블씨엔씨 어퓨,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 12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는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 12품목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어퓨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은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준비한 어퓨의 야심작이다. 흔히 21호, 23호 등으로 구분되는 기존의 단순한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에서 탈피해 피부 타입 별로 총 12가지 색상이 마련됐다.

◇ 투쿨포스쿨, 코코넛 라인 신제품 출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과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선사할 코코넛 라인의 신제품 ‘슈가 스크럽 립밤’과 ‘밀크 크림 마스크’를 출시한다. ‘코코넛 슈가 스크럽 립밤’은 입술 각질 스크럽과 고보습 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2 in 1 멀티 립밤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로 관리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