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엔제리너스 농심 CJ제일제당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엔제리너스 농심 CJ제일제당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엔제리너스, 로아커 초콜릿 증정 프로모션 진행

사진=엔제리너스커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엔제리너스커피 제공

엔제리너스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로아커 초콜릿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발렌타인데이인 14일부터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바리스타가 제조한 싱글오리진 커피, 초코 로아커 웨하스 스노우, 스트로베리 음료 3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달콤한 ‘로아커 초콜릿’을 무료로 증정한다.

◇ 농심, 구글과 공동제작 신라면 광고 유튜브 인기

구글과 농심이 공동 제작해 최근 선보인 해외 신라면 광고가 유튜브 상에서 500만건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빅모델과 대사 없이 신라면을 끓이고 먹는 소리만을 담은 새로운 콘셉트의 광고로, 지난 12월 20일 유튜브에 처음 공개됐다. 신라면 광고는 공개된 지 50여일 만인 12일 45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올림픽서 한식 알리기 행사 진행

CJ제일제당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개막에 맞춰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한식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에서 비비고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도 선보여 인기리에 판매됐다.

◇ 국순당, 평창서 전통주 알리기 나서

국순당이 평창 페스티벌파크 강원상품관에서 우리나라 전통주 알리기에 나선다. 국순당은 강원도 평창과 강릉 등 2곳에서 운영되는 ‘페스티벌파크 강원상품관’에 백세주, 야관문주 수리 등 총 10가지 우리 술을 입점, 홍보하고 있다. 입점 상품은 다양한 전문가로 구성된 심의위원회에서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강원도 대표상품 및 전국의 우수상품 만을 선별했다.

◇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락토프리 체험단 모집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무술년 황금 개띠 해를 맞아 소비자들의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며 2018명에게 ‘소화가 잘되는 우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대규모 락토프리 체험단을 모집한다. 특히 황금 개띠 해를 맞아 황금개 골드바, 반려견 인증샷 등 개띠 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 본아이에프 본죽&비빔밥카페, 속 편한 명절 대피소 이벤트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본죽&비빔밥카페’는 설 명절을 맞이해 12일부터 18일까지 본죽 공식 SNS에서 ‘속 편한 명절 대피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속 편한 명절 대피소’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본죽과 본죽&비빔밥카페 매장에 방문한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4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한국피자헛, FCD 콘셉트 매장 계양점 신규 개점

한국피자헛은 12일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ast Casual Dining, 이하 FCD) 콘셉트 매장인 계양점을 신규 개점한다. FCD 콘셉트 매장은 시내 중심의 메인 상권에 자리잡은 일반 피자헛 레스토랑과 달리 주거 단지 밀집 지역에 위치한 매장으로,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춰 모든 고객층이 방문 가능한 ‘우리동네 맛있는 아지트’를 표방한다.

◇ KGC인삼공사, 당일배송 서비스 실시

KGC인삼공사는 설을 앞두고 미리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매장에서 제품을 당일 주문하여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배송’ 서비스를 12일부터 14일까지 실시한다. 정관장 ‘당일배송’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2월 14일 정오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배송 가능 지역 여부를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 남양유업, FAPAS 인정

남양유업이 영국 환경식품농림부에서 주관하는 ‘2017년 식품분야 국제비교숙련도’ 평가 결과, 식품 분석 기술력이 세계 최고 수준임을 인정받았다. 남양유업은 국제비교숙련도 프로그램 중 카페인, 아질산염, 진균(효모 및 곰팡이), DHA 부문 등 총 4개 분야에 참가했으며 능력 평가 기준인 ‘Z-Score’ 지표에서 전 분야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세계적인 분석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