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하이트진로 CJ푸드빌 크라운제과 外

공유
0

[신제품] 하이트진로 CJ푸드빌 크라운제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바바 로제타 패키지 출시

사진=하이트진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발렌타인 와인 ‘바바 로제타(Bava Rosetta)’ 패키지를 출시했다. ‘바바 로제타’는 이탈이아 북서부 지역에서 생산되는 야생 장미향을 지닌 로제 와인이다. 알코올 도수는 5.5%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8~10의 온도로 시원하게 즐기면 특유의 감미로운 장미향과 과일향의 조화를 잘 느낄 수 있다.

◇ CJ푸드빌 계절밥상, 봄 신메뉴 출시

계절밥상이 이른 봄의 맛을 살린 신메뉴 20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겨울과 봄 사이 지금, 절정의 맛’을 주제로 늦겨울부터 초봄 사이에 가장 맛이 좋은 재료를 적극 활용했다. 특히 제철을 맞은 남해안 꼬막과 영양만점 주꾸미를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크라운제과, 디샤 미니 레드마카롱 출시

초콜릿과 마카롱을 동시에 즐기는 ‘마카롱 초콜릿’이 나왔다. 크라운제과는 쉘초콜릿 안에 딸기마카롱을 넣은 ’디샤 미니 레드마카롱'을 선보인다. 고급 디저트로 사랑받는 초콜릿과 마카롱을 결합한 국내 최초 마카롱 초콜릿이 탄생한 것. 다크초콜릿의 부드러움과 마카롱 본연의 바삭한 식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 SPC삼립, 제리뽀 말캉젤리 출시

SPC삼립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짜먹는 타입의 ‘제리뽀 말캉젤리’를 출시했다. 독특한 맛과 말캉한 식감으로 일본 여행자들에게 인기 좋은 곤약젤리로, 치어팩(Cheer Pack)에 담아 휴대하기 편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복숭아, 망고, 수박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과일 퓨레와 과즙을 듬뿍 넣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 마노핀, 리얼 스트로베리 스토리 음료 3종 출시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상큼한 봄철 과일을 활용한 ‘리얼 스트로베리 스토리’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리얼 스트로베리 스토리’ 음료는 생딸기에 초코, 상큼한 요거트 등을 올려 신선 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알록달록한 무지개 빛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는 레인보우 베이글도 함께 선보였다.

◇ 던킨도너츠, BT21 캐릭터 활용 신제품 출시

던킨도너츠가 2월을 맞아 BT21 캐릭터를 활용한 ‘우주스타 BT21’ 도넛과 스트로베리 도넛을 출시하고 기프트팩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던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우주스타 BT21’은 부드러운 바바리안 크림을 가득 채우고 달콤한 초콜릿 토핑을 얹은 도넛 위에 BT21 캐릭터 픽을 올린 제품으로, 캐릭터 픽은 총 7종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