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혜선, 립스틱 여신 모습 11만 번 재생… 센스있는 꽃다발은 무엇?

공유
1

신혜선, 립스틱 여신 모습 11만 번 재생… 센스있는 꽃다발은 무엇?

배우 신혜선이 립스틱 광고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강동원과의 키스신으로 얼굴을 알린 신혜선은 2년여 만에 시청률 40% 드라마의 주연으로 활약 중이다. 사진=신혜선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신혜선이 립스틱 광고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강동원과의 키스신으로 얼굴을 알린 신혜선은 2년여 만에 시청률 40% 드라마의 주연으로 활약 중이다. 사진=신혜선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황금빛 내인생’으로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배우 신혜선이 키스신 상대였던 강동원의 언급으로 화제 되면서 립스틱 광고 사진도 눈길을 끌고 있다.
신혜서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립스틱 꽃다발 사진을 올렸다. 해당 사진에는 꽃다발 사이사이 꽂힌 립스틱이 눈길을 끌었다. 이는 신혜선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립스틱 브랜드에서 만든 꽃다발로 신혜선은 열흘 전 광고를 올리기도 했다.

해당 광고에서는 다양한 색상의 립스틱을 바르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신혜선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신혜선의 여러 매력을 볼 수 있는 광고 영상은 11만회나 재생돼 그가 누리고 있는 인기를 짐작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신혜선은 영화 ‘검사외전’에서 강동원과 키스신을 찍어 화제가 됐었다. 2015년작인 이 영화에서 단역으로 출연했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신혜선은 2년여 만에 40% 넘는 시청률 드라마의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