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홈쇼핑, 신규 패션 PB ‘밀라노 스토리’ 론칭

공유
0

현대홈쇼핑, 신규 패션 PB ‘밀라노 스토리’ 론칭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현대홈쇼핑이 자체브랜드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라씨엔토’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엔 실용성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을 내세운 신규 브랜드 ‘밀라노 스토리’를 론칭하기로 한 것이다.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라씨엔토’는 가을·겨울(F/W) 시즌에 집중하는 한편, ‘밀라노 스토리’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대중적인 브랜드로 연중 운영하는 ‘투트랙(Two-Track)’ 전략으로 패션 브랜드 라인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2일 패션의류 자체브랜드(PB)인 ‘밀라노 스토리’(Milano Story)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밀라노 스토리’는 실용적이면서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탈리안 스타일과 본질’(The nature of Italians)’을 브랜드 콘셉트로, 세계적인 패션 중심지인 이탈리아 밀라노 ‘몬테 나폴레오네’ 패션 거리의 편집숍을 표방한다.

현대홈쇼핑은 ‘밀라노 스토리’가 30~40대 여성을 겨냥한 브랜드인 만큼과 ‘실용적인 멋스러움’, ‘트렌디한 도시적 감성’ 그리고 ‘절제된 세련미 추구’ 등 3대 디자인 방향성을 통해 다양한 TPO(때와 장소, 경우)에 맞고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홈쇼핑에서 선보였던 패션 브랜드와 가격대를 비슷하게 책정하는 한편, 봄·여름(S/S)과 가을·겨울(F/W) 시즌에 제품을 선보이는 사계절 패션 브랜드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22일 론칭방송에선 3가지 컬러(블랙·베이지·아이보리)로 선보이는 ‘블레이저(재킷)&팬츠 수트 세트’(12만 9000원)와 2가지 컬러(블랙체크·그레이체크)의 트렌치 코트(11만 9000원)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