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에버랜드, 한화 아쿠아플라넷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에버랜드, 한화 아쿠아플라넷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호텔, 롯데뮤지엄 개관 기념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이 롯데월드타워 7층에 위치한 롯데뮤지엄의 개관을 기념하는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롯데월드타워 7층에 위치한 롯데뮤지엄에서 ‘댄 플래빈’의 기획전을 관람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는 기본 객실 1박, 조식 2인, 롯데뮤지엄 초대권 2매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요금은 26만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L7호텔도 객실 1박과 롯데뮤지엄 초대권 2매의 기본 혜택이 포함된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에버랜드 "고마운 선생님! 또만나 친구야"


이미지 확대보기

에버랜드가 졸업·개학 시즌을 맞아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에버랜드 무료 이용의 기회를 선물하는 감사 이벤트 '고마운 선생님! 또만나 친구야'를 특별 진행한다. 2월 14일부터 3월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 회원 가입 및 방문 신청을 한 후, 방문 당일 교직원 확인증과 쿠폰을 단체매표소에 제시하면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동반인도 최대 3명까지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된 특별 가격으로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졸업, 개학, 개강을 맞은 중·고·대학(원)생들이 친구와 함께 에버랜드를 방문하면, 그 멤버 그대로 올해 여름방학 기간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에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으로 가자!”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제주, 일산에서는 커플이 현장에서 패키지권 구매 시 1+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2월 14일까지, 제주와 일산은 2월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2월 18일까지 매일 14시에 앵무새가 직접 사탕을 물어다 주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한편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발렌타인데이 당일 모든 입장객에게 로이커 초콜렛과 홈페이지 쿠폰다운 시 핫초코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키친 한식메뉴 강화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올데이 다이닝 ‘그랜드 키친’에서는 2012년부터 진행되는 ‘로컬푸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새로운 로컬푸드 메뉴와 다양한 전통 한식 메뉴들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로컬푸드는 바로 ‘통일 신라시대부터 이어져 온 천 년의 맛, 고대미’이다. 그랜드 키친 가격은 점심 기준 주중 9만원, 주말 및 공휴일 9만5000이며 저녁 기준 주중 10만원, 주말 및 공휴일은 10만5000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켄싱턴 제주 호텔, ‘리프레시 스프링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따뜻한 봄 햇살과 싱그러운 초록이 가득한 제주로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리프레시 스프링 패키지’를 3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3만원 할인이 제공되는 온라인 부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27만원부터(10% 세금 별도).

◇한화 더 플라자, 파인다이닝 설 특선 메뉴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 중인 한국을 대표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는 다가오는 2018년 첫 번째 명절 설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파인 레스토랑 2곳에서 수석 셰프가 구성한 특별메뉴를 5만 5천원, 7만 5천원에 제공하는 ‘설 특선 메뉴 프로모션’을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단 4일간만 선보인다. 일식당 무라사키, 이탤리언 레스토랑 투스카니의 수석 셰프들이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세트 메뉴를 1인당 5만 5000원 또는 7만 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시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제주가 는‘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레스토랑 조, 중, 석식부터 칵테일, 낭만 가득한 온수풀과 피트니스클럽까지 호텔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시그니처 런치 2인, 시그니처 디너 2인, 칵테일 무제한 이용권 2매, 체크인 시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JDC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 투숙 기간 중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권과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39만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