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15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새해운세 귀인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2월 15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새해운세 귀인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5일 목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30일‧무인일)


냉정한 판단과 과감한 행동이 요구된다. 현 상태에서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니 문서운, 명예운도 안정권으로 돌입한다.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실이익이 없다.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하여 활기를 띠면 분주한 만큼 재물운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변화를 모색하면 예상외의 결실이 따르며 문서운 면에서 뜻을 이루기에 좋다.


마음을 성급히 하면 이웃의 오해만 커질 것이니 차분히 자신의 내실을 다져나가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형성된다. 분주한 가운데 활력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하라.


불리한 상태에서는 포기하는 것이 현명하다. 환경변화에 기민하게 대처함이 이로우며 주변을 차근히 돌아보고 마음의 안정에 힘쓰도록 하라. 이웃과의 갈등은 절대 금물.

의욕과 능력이 겸비될 것이나 과도한 승부는 삼가는 것이 좋다. 고집이나 아집을 털어버리고 작은 것을 쌓아 큰 이익으로 결부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된다. 이성운에는 기쁨.


남다른 노력에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변동이나 변화에서 새로운 계기를 맞게 된다. 타인의 의견을 존중할 때 자신의 목적도 관철된다. 애정운에는 양보가 최선.


명예운에 따르는 변화는 기대감이 클수록 좋다. 자신의 능력에 따라서 주위도 동조할 것이니 대인관계에 치중하여 다가온 행운을 잡도록 하라. 변화에서 행운도 얻어진다.


변화에서 행운도 얻어지게 되니 대인관계에 치중하여 다가온 행운을 잡도록 하라. 명예운에 따르는 변화는 기대감이 클수록 좋다. 자신의 능력에 따라 주위의 동조도 따른다.


확고한 자기 판단이 서 있으면 행동으로 옮겨라. 피로하지 않도록 유념하도록 하라. 묵묵히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고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구설수만 커지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창원시 의창구 성산구 마산 합포구 회원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