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9일 월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9일 월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9일 월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월 4일‧임오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불편한 점이 다소 있더라도 결과가 좋을 것이니 꾹 참도록. 새로운 변화가 빠른 이익을 갖게 한다.

60년생 불평보다는 이해가 앞서는 행동이 필요하다. 이상과 현실에 격차를 느낄 때이다.

72년생 겉은 화려해도 남모르는 고민이 있다. 신이 후원하니 중요한 일은 내일로 미루도록.

84년생 허황된 공상을 버리고 분수를 지켜 나가라. 성실할 때 또한 이익도 크게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현실적으로 생각하도록. 여유 있게 처세하면 크게 득이 되며 성급함을 자제할 것.

61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충실하게 쌓아 올리도록 하라. 주위의 도움은 따르나 구설수에 조심하라.

73년생 환상을 버리고 현실적인 문제를 하나씩 처리하라. 초지일관해야 소득도 따른다.

85년생 감각을 살려서 안전하고 착실하게 행동하여 나가면 커다란 가능성을 획득하게 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좀 더 폭 넓은 포용력을 발휘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아가라. 금전운, 재물운이 형통된다.

62년생 분주한 만큼 얻는 것도 많겠다. 뜻밖에 뜻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74년생 확고부동한 판단이 서면 결정할 것. 마음이 바쁘더라도 신중하면 큰 복이 따른다.

86년생 허심탄회하게 마음을 털어 놓도록 할 것. 묵었던 스트레스도 풀려 나갈 것이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남들로부터 자만하거나 거만스럽게 느껴질 우려가 크다. 겸허한 자세가 곧 행운을 부른다.

63년생 만사가 귀찮고 정신적인 안정도 잃게 된다. 금전운의 어려움은 오후부터 풀려 나간다.

75년생 성급한 마음자세는 금물이다. 가급적 포용할 때 매사는 순리적으로 풀려 나간다.

87년생 백옥도 다듬어야 빛이 난다. 조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하라. 명예운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남들로부터 때로는 시기와 모함도 뒤따른다. 완벽한 성격보다는 모나지 않은 자세가 바람직.

64년생 시간의 흐름에 맡기는 것도 하나의 처방이 된다. 능력을 백번 활용하여 보도록 하라.

76년생 성급하게 처리하면 손재수가 따를 수 있으니 중요한 일은 가급적 오후에 종결짓도록 하라.

88년생 자만하거나 경솔하면 주위의 시비수가 따른다. 인내하는 자세에서 기회가 포착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계획과 실천이 일치되는 상황이다. 당초의 의사대로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필요하다.

65년생 환경부터 개선하여 일을 추진하라. 특히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다져 나갈 것.

77년생 윗사람과 상부상조 한다면 금전은 무난하게 풀리며 행운은 가까운 곳에서 얻는다.

89년생 환경적인 변화로서 뜻을 이루기에는 다소 힘든 상태이다. 특히 관재수와 시비수에 조심할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물질에 대한 집착을 버려야 할 때도 있는 것이다.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은 돌아온다.

66년생 속전속결하는 자세는 크게 낭패를 당하게 된다. 묵묵히 지켜보는 여유를 가져라.

78년생 차분한 마음가짐이 중요할 시기. 매사에 이득을 얻지 못하며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하라.

90년생 참을성을 갖고 매사에 양보하는 미덕을 발휘할 것. 이익은 나중에 생각하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매사가 형통할 시기에 놓이게 된다. 노력한 보람에 앞서 안정된 상태에서 사업운이 따른다.

67년생 현재의 정세에도 잘 대처하여 나가라. 성급한 판단보다는 안정을 추구할 때 금전운이 따른다.

79년생 남에게 의혹을 사는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으니 분명히 처리하면 귀인운의 도움도 따른다.

91년생 자신의 노력이나 공적을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이성운, 연애운에는 시비수.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요구하는 일에 싫증을 느끼며 또한 만족을 느끼지 못할 때라는 것을 명심하도록.

68년생 뜻밖에 곤란이 생기고 타인으로 인하여 고생을 할 수도 있는 지경에 놓이게 된다.

80년생 신규 혹은 대규모의 사업은 신중을 기하라. 여행운, 변동운에서 새로운 이익을 추구할 것.

92년생 변경이나 변화에서 직장운, 이직운이 따르나 이성운에 한층 조심하라. 구설수에 한층 신경 쓸 것.


酉(닭띠운세) 57년생 회복하기 보다는 곤경에 빠질 우려가 크겠다. 현재 위치를 파악하여 나아가도록.

69년생 서로의 의심 때문에 간혹 마찰을 느끼게 된다. 불화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81년생 노력에 대한 효과는 나타날 것이다. 궁극적인 목적을 달성하기에 좋은 기회가 포착된다.

93년생 끈기와 인내가 수반될 때 현재의 상태를 돌파할 수 있게 된다. 심리적인 고통은 시간이 해결.


戌(개띠운세) 58년생 남을 동정하는 행동은 남의 일에 휘말린다. 판단력을 정확히 할 필요가 있다.

70년생 자신의 능력과 재력을 십분 고려해서 계획을 세우고 추진할 때 금전 안정도 뒤따른다.

82년생 오래 끌어오던 문제가 풀리며 여유를 갖게 된다. 금전운, 문서운에 행운은 따른다.

94년생 변동수는 있으나 여행운이 따르며 떠나서는 실물수에 조심하라. 마무리 작업에 신경을 쓰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반복적인 생활로 심신의 피로가 찾아오니 유명한 휴양지로 여행하거나 주위 변화에서 활력을 찾도록.

71년생 목표에 접근할 때까지 참고 인내하는 데서 실제 이득을 거둘 수 있다. 능력은 인정받는다.

83년생 설득력이 훌륭하므로 모두가 인정을 한다. 자신감보다는 겸허한 자세에서 명예운이 따른다.

95년생 덤벙거리지 말고 주위의 사람을 잘 살피면서 일을 진행시킬 것. 매사는 순리를 택해야 풀린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과천 군포 하남 성남 판교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