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날씨] 4일 연휴 끝 '우수' 서해상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어 오전에 비 '뚝뚝'

공유
0

[오늘날씨] 4일 연휴 끝 '우수' 서해상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어 오전에 비 '뚝뚝'

비가 내린다는 ‘우수’인 19일은 전국이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서울날씨는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2도를 보이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비가 내린다는 ‘우수’인 19일은 전국이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서울날씨는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2도를 보이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4일간의 연휴가 끝난후 비가 내린다는 ‘우수’인 19일은 전국이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은 이날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오전에 비가 내리겠으며 추위는 다소 풀리겠다고 예보했다.
제주도의 경우는 제주도남쪽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산지에는 눈이나 비소속이 있다. 예상 적설량은 제주도 산지 1~3cm, 예상 강수량은 제주도 5mm 미만 등이다.

아침 예상 최저기온은 ▲서울 -2도 ▲대전 -3도 ▲대구 -1도 ▲전주 -2도 ▲광주 0도 ▲부산 3도 ▲춘천 -6도 ▲강릉 0도 ▲제주 5도 ▲울릉·독도 0도, 낮 예상 최고 기온은 ▲서울 7도 ▲대전 9도 ▲대구 11도 ▲전주 9도 ▲광주 11도 ▲부산 12도 ▲춘천 8도 ▲강릉 8도 ▲제주 9도 ▲울릉·독도 6도 등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으로 예상된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