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C제일은행, 디지털 전용 e-그린세이브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실시

공유
0

SC제일은행, 디지털 전용 e-그린세이브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실시

SC제일은행은 19일부터 오는 3월 11일까지 고금리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에 대해 최고 연1.9%(이하 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SC제일은행은 19일부터 오는 3월 11일까지 고금리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에 대해 최고 연1.9%(이하 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SC제일은행은 19일부터 오는 3월 11일까지 고금리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에 대해 최고 연1.9%(이하 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e-그린세이브예금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을 신규 가입하면 별도의 조건 없이 만기지급식은 연1.9%, 월이자지급식은 연1.8%의 금리를 적용 받는다.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을 제외한 기타 기간으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가입 시점 고시된 기본 금리가 적용된다.
e-그린세이브예금은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으로 SC제일은행의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비대면 금융거래 모바일 앱 '셀프뱅크',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신규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셀프뱅크 앱을 이용하면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공인인증서 없이 쉽고 간편하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계좌 당 가입 한도는 100만 원 이상 5억 원 미만이며, 개설 가능한 계좌 수에는 제한이 없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